[cats] 사이좋은 한쌍(2018/09/11)

in #kr6 years ago

1-1.jpg

뚱땡이랑 노랑어미 입니다.
공장내 민원이 끊이질 않아서 거의 쫒겨난거나 다름없긴한데.....
옮긴자리가 나름 괜찮습니다.
저나 부장님이 밥줄려면 몇거름 더 가야한다는게 좀 그렇긴 하지만서도.
사람들이 안보이고 풀숲이 좀 있고 나무도 있어서 냥이들 놀고 볼일보기엔 적당합니다.
옆 공장건물 뒤로 자리를 옮겼는데 별말씀 안하시네요.ㅎㅎ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하늘도 파랗고....
냥이들도 세상 고민 없어 보입니다.

1-2.jpg

이놈이 노랑어미가 처음 출산한 3형제중 둘째인데 겁도 좀 많고 곁을 안줍니다.
그래도 누가 밥을 챙겨주는지 아는지 줄행랑은 안칩니다.
이놈을 지켜보건데 거의 망보기를 도맡아 하는듯 합니다.
노랑어미 새끼냥이들도 지키고 있고
먼 발치에서 사람이 오는지 망도보고
아~~~
우리공장에 가공사장님 퇴근하면 1분도 안돼서 다모이는데 이놈이 망을 보고 연락을 다하는듯 합니다.
아주 똑똑하네요.

Sort:  

아이구 냥이들 너무 귀엽네요 ^^
세상 다 가진 표정이네요 ㅎㅎㅎ

고민없는 놈들 입니다.ㅋㅋ

잘생겼는데 똑똑하기까지...^^

낯가림이 심한 둘째입니다.

공장에서 잘 지내고 있었는데 쫒겨 났군요.
냥이들을 싫어하는 사람도 많으니까요.
이사간곳도 좋다니까 다행이에요..

바로 옆공장으로 갔습니다.
이놈들이 공장에 들어와서 볼일들을 보고가서...
이사간곳 괜찮습니다.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Hi @buket4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478 which ranks you at #3644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656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1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