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다음주에 급 스티밋 팀을 만나러 가게 되었어요 + 한국 커뮤니티에서 전달하고픈 건의사항 찾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회사 일로 어찌어찌 우당탕쿵쾅 하다가...




fullsizeoutput_6f0.jpeg




어쩌다가.. 메일이 이렇게 와서
이런 기회 언제 올까 싶어서 쇠뿔도 단김에 빼라고 바로 비행기를 질렀습니다.. -_-
(네드님을 영접할 수 있을지 없을진 모릅니다)
두근두근두근.....!
토큰페스트 스폰서를 해서 샌프란에 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데
혹시.. 한국 커뮤니티에서 스티밋 팀에게 전하고픈 건의사항 레포트같은 건 없을까요?
(위대한 김프의 나라!! 김치국의 생태계 무시하지 말라규)

먼저, @annvely 님의 UX 개선 프로젝트를 정리해서 스티밋 팀에 전달하려 합니다!
https://steemit.com/kr-event/@annvely/event-ui-ux-10
스티밋 팀 자신들이 문제에 대해서는 가장 잘 알겠지만,
어떻게 고쳐야 할지는 잘 모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럴 때, 개선점으로 방향성까지 보여주면 개선 속도가 빨라지겠죠?

덧: 회사 일과 이 일은 별개입니다 ㅎㅎ
고져 유저로서 kr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진행해보는...

Sort:  

오오오옷!! 이런 엄청난 기회가!! ㅋㅋㅋㅋ
브라이언님 두 어깨가 아주 무거우시겠습니다!! ㅎㅎㅎㅎ
김프 나라의 의견을 당당하게 뽐내고 와주세요!! ^-^ ㅎㅎㅎ
(아...요즘은 역프지..... ㅠ_ㅠ ㅋㅋㅋㅋ)

고져 요즘만 역프일 뿐
동방투기민족 특성상 펌핑할 때 미칠듯이 하니깐요 ㅎㅎ
별로 지금 역프가 무섭지않아요 ㅋㅋㅋㅋㅋㅋ

블록체인 SNS로써 스팀잇의 향후 사업 확대방안이나 계획이 있는지? 예를 들면 서비스제휴라든지 등등이요.... 그런 것들이 궁금합니다^^

아마 질문을 하기는 힘들 것 같지만
(취재가 아니고 협업? 제휴제의? 이런 걸로 가는거라서요 -_- 저희에게 흥미 없어 할 수도 있고요)
동부 분들은 아젠다에 없는 이야기를 하기 싫어한데요.
그래서 질문이 아니라 일방적으로 말할 수 있는 '건의'로 본문에 써놓긴 했어요.

이 글감을 적당히 와싱해서 건의로 쓰도록 하고, 분위기 좋으면 넌지시 물어보겠습니다. :)
의건 감사해요!

저는 앞으로 수익구조의 다양화가 어떤 식으로 이루어질지가 너무 궁금합니다 :D 의견이 다 다르지만 저는 광고가 붙어서 그 수익을 스팀의 가치를 유지하는데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

[광고 개제 수익을 통한 스팀 가치 유지]로 전달드리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저는 보상 비율의 변화가 있을 수 있는지 궁금해요
저자 보상도 중요하지만 큐레이팅 보상 비율이 더 높아졌으면 해서요 ㅎㅎ

[큐레이팅 보상 비율 확대]로 전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헐 대박 완전 멋있어!!!!!!!!!! 브라이언님 아주 대단한 분이시군요 ㅎㅎㅎㅎ
스티밋,,, UI랑 UI 개선좀....오네가이 ㅠㅠㅠ 모바일 버전도...

아니.. 그냥.. 어쩌다 잘 걸린거고..
대표형과 친구분이 잘 뚫으셨....ㅎㅎ 전 골방에 박혀서 문서질만 했....

너무 감사합니다. 브라이언님~
유선상으로 말씀드린것처럼
제가 ux 개선사항 정리를 해야되는데 계속 미뤄졌었네요.
이번계기로 가능한 만큼이라도 정리해서 pdf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으흐흐
만남이 성사되고 나서
가장 먼저 생각나더라고요 ㅋㅋㅋ

@annvely 님 UX 개선 프로젝트 꼭!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근데 유선상이라니... ㄷㄷㄷ 회사식 워딩이닷!!)

회사식 워딩 ㅋㅋㅋㅋㅋㅋ
비즈니스 니까,,, ㅋㅋㅋㅋ

아 맞다 ㅎㅎ
혹시 PPT로 작업하신다면 슬라이드 마스터라도 보내주실 수 있나요?

앤블리님 작업물이랑 이 포스팅에 올라오는 의견들 수합해서 합치려면
톤앤매너는 맞춰야 하니깐요 ㅎㅎ
(PPT나 키노트라면요 ㅎㅎ 일러로 작업하신다면.. 그냥 적당히 만들어서 붙이고요 ㅎㅎ)

아 네 그럴께요~
이미지로 드리던, PPT 로 드리던 할께요~
다시 편집해서 쓰시는게 좋을듯 해요!

오옷. 조심히 다녀오세요 ㅎㅎ 후기가 기대됩니다 ㅋㅋ

세상 참 오래살고 볼 일이예요 ㅎㅎ
이런 게 또 되는 거 보면 재밌어요 ㅋㅋ

오오!! 브라이언님의 능력은 대단하시군요ㄷㄷ 무려 스팀잇팀이라니!
음 개인적으로 질문하고싶은건 스팀잇은 KR커뮤니티 같은 특정국가전용 태그를 지원할 여지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뭐 이벤트라던가 혜택이라던가 같은?...아마 힘들겠지만요ㅎㅎ

[특정국가전용 태그 지원]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
그런데, 곧 커뮤니티 기능 업댓되는 것 때문에 어떻게 될진 모르겠네요?

우와... 브라이언님 넘 대단하세요. ^^
스팀잇팀과의 만남이라니.....
후기가 정말 기다려집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어떻게 되려나 저도 궁금하네요

만남후의 이야기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