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스파크 한복커플 커스텀 미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브릭스파크입니다.
드뎌 한복커플이 완성됐어요.
20180204_204905.jpg
레고정품 부품에 프린팅만 한거에요.
생각보다 만원짜리가 이쁘게 잘나왔어요 ㅎㅎ
방금 완성하고 뿌듯해서 올려봅니다.
드뎌 생각만해오던 한복입은 레고를 보니 너무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Sort:  

오오 한복입은 레고라니! 한국보다 해외에서 반응이 좋을거 같아요!

외국인들이 한국레고스토어에서 찾는다는말에 제작해보게됐어요^^

우와 !!!너무 귀여워요!! 돈까지 깨알 디테일이네요!

감사합니다^^

한복레고라니..
설 대비 취향저격 노리시는 걸까요
너무 신선합니다

레고카페운영하면서 기성품과는 또다른 직접제작아이템에도 도전하고있어요^^

귀엽고 아기자기한 브릭들은 언제나 제 눈을 정화시켜주는것 같아요.. 제가 스팀잇을 하는데 있어 큰 활력소입니다..!
한복 레고 너무 예쁘네요! 정말 개인소장 충동이 장난아닙니다 +_+

많은관심 감사드립니다^^50셋트정도 더 만들예정이에요 ㅎㅎ

ㅜㅜ 프린팅 기계가 있으신건가요? 너무 이뿌네요!! 다음 프린팅 제작기도 기대됩니당:D
저도 오늘 처음으로 레고 리뷰 글 올렸어요! 그리고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는데!~ Romanticbricks 계정으로 brickspark 님 팔로하고 댓글도 단 적 있었어요! 와이프와 함께 레고할 레고 계정으로 만든거였는데 그건 접고 지금 이 계정으로만 제가 다 활동하기로 했어요 ^^ 편안한 밤 되세요!

아 그러시군요. 아이디가 기억납니다 저랑 비슷해서 ㅎㅎ 리뷰보러 놀러갈게요^^

Congratulations @bricks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렇게 귀여운 레고라니 ㅠㅠ 옆에 돈의 디테일은 정말 살아있네요!!

하하 감사합니다. 돈이 포인트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