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LEGO)로 만들어 본 가구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0년차 레고인 브라이언입니다.

오늘은 @hodolpak님이 많이 궁금해 하신 레고로 만든 가구를 보여 드릴까 합니다. 실생활에서 사용하기 위한 가구는 아닙니다. 레고 세상에 살고 있는 피겨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가구들이죠.

물론 레고 브릭으로 진짜 가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레고는 상당히 비싼 재료라서 가성비가 좋지 않아요. 나무나 철제를 해서 만드는 것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 수도 있습니다.

Top Gear의 MC로 유명한 James May가 2009년에 3백만 개의 레고 브릭으로 집을 지은 적이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정말 추천하고 싶지는 않아요.

3 Million Brick Lego House - Demolished

피곤한 몸을 누일 침대부터 보여 드릴게요~ 브릭이 주는 느낌이 포근하다거나 폭신한 것과는 멀지만 표현하기에 따라서는 쿠션감을 줄 수도 있습니다.

revised_photo_2018-05-18_10-06-30.jpg

허리가 안 좋아서 물렁한 매트리스를 멀리 해야 하는 분에게는 조금 단단한 매트리스의 침대를 권합니다.

revised_photo_2018-05-18_10-06-32.jpg

다음은 평소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구인 의자입니다. 보통 거실에는 소파를 많이 들여 놓죠. 요즘은 보다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리클라이너나 안마 의자를 사용하는 분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일반 소파보다는 가격대가 높지만 안락함 면에서 만족도가 크기 때문에 돈 값을 하는 가구라는 게 일반적인 평가입니다. 저도 지난해 새 소파를 사면서 큰 맘 먹고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이 있는 걸 샀지만 뮤 때문에 사용을 못 하고 있어요....

revised_photo_2018-05-18_10-06-46-tile.jpg

전동으로 작동되는 리클라이너는 아니지만 앉으면 바로 기절 모드에 돌입할 수 있을 것 같은 안락함이 느껴집니다. 조금 저렴한 가격대의 무중력 의자도 있습니다.

revised_photo_2018-05-18_10-07-06-tile.jpg

얼핏 보면 미용실 의자나 휴양지 해변가에 늘어선 선베드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리클라이너 소파는 다리를 수정해서 사장님 회전 의자로 변신을 시킬 수도 있습니다.

revised_photo_2018-05-18_10-06-53-tile.jpg

다음은 식탁 세트입니다. 식탁은 온 가족이 모여 식사와 담소를 나누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실용성이 좋아야 합니다. 먼저 간단하게 6개의 부품으로 모던한 느낌의 식탁 의자를 만들었습니다.

revised_photo_2018-05-18_10-07-17-tile.jpg

그 다음은 식탁입니다. 앞서 보여 드린 침대와 디자인 톤을 맞춰 전체 인테리어의 통일감을 잃지 않도록 했습니다. 다리에 흰색 원통 브릭을 써서 단조로움을 피하면서도 과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신경을 썼습니다.

revised_photo_2018-05-18_10-07-10-tile.jpg

의자와 함께 배치하면 멋진 식탁 세트가 완성됩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색상의 브릭을 사용했기에 사무공간의 회의 탁자로 활용을 해도 좋을 듯 합니다.

revised_photo_2018-05-18_10-07-12.jpg

지금까지 보여 드린 가구는 제가 만들고 있는 어떤 건축물의 실내에 넣을 것들입니다. 가구만 배치되는 게 아니라 생활 공간에 필요한 각종 인테리어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revised_photo_2018-05-18_10-06-27.jpg

욕실과 화장실에 들어갈 것들이죠. 세면대, 샤워기가 달린 욕조 그리고 변기입니다.

보통은 건물을 창작할 때 실내를 잘 꾸미지 않습니다. 전시를 할 경우 실내를 보여줄 방법도 없는데 굳이 시간과 열정을 쏟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만들고 보니 나름 재밌습니다. 하지만 역시 저한테는 이런 창작이 잘 안 맞는 것 같아요.

P.S. 스팀잇 가입 100일 기념 이벤트 : 여러분을 레고로 표현해 드립니다는 다음 주 금요일에 결과물을 공개할까 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Sort:  

정말 대박이라는 말 밖에는... 이런 것도 구현가능한지 꿈에도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여기서나 저기서나 플랑크톤이고요 ㅋㅋㅋ 정말 대단한 작품이 많답니다.

안마의자 하나 주문합니다~
36개월 렌탈부탁드려요 ㅋㅋ 솜씨가 대단하십니다..

의자에 앉아서 인증샷 남겨 주세요~!! ㅋㅋ

가구들이 너무 너무...!! 아기자기 한게 이뻐요 ㅠㅠ

레고 건물 안에 배치해 놓으면 이게 또... 캬.... 자뻑에 취합니다 ㅋ

크 그 기분 알아요 ㅋㅋㅋ 가죽제품들 진열해놓으면 ㅎㄹ

뭐 사실 그런 맛이죠 ㅋ

와 식탁세트 대박 입니다^^

색상에 문외한인데 어쩌다 조합이 잘 된 것 같습니다 ^^

역시 브릭마스터님...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나중에 정말로 하나하나해서 레고용 말고 어른용으로 하나 만들어주세요!!

의자 하나에 백만 원도 넘을 거예요. 그리고 본드칠도 해야 할테고... 그것만은 정말 피하고 싶어요

ㅎㅎㅎ정말 나중에 나중에 여유있을때요!! ㅎㅎㅎ 멋있을거같어요

그럼요. 예쁨 뿜뿜이겠죠... ㅠㅠ

정말 그렇겠죠...? ㅎㅎㅎ괜히 기대하게 되네요 ㅎㅎ

이야 어떻게 이런걸 만드셨을까요~
머리 쥐어싸매야 아이디어 하나 건지시겠네요~ 멋집니다

쉽게 풀릴 때도 있긴 한데 대체로 두통을 유발합니다 ㅎ

원래 이렇게 나오는 레고가 있는 것인지 다른 레고들을 조합해서 만드는 것인지 궁금한데 아마... 다른 레고들을 조합해서 만드는 것이겠지요? ㄷㄷㄷㄷ

네. 출시된 제품이 아니라 부품으로 가구 형태를 만든 거예요

역시 생각한 것처럼 그렇군요. ^^; 레고계의 금손이십니다.

아니에요 ㅎㅎ 누구나 가능하답니다~

ㅎㅎㅎ 하고 싶은 것은 많은데 시간은 제한적이네요. ㅎㅎㅎ (제가 게으르다는 다른 표현입니다.)

멋져요...ㅋ

회의실 탁자는 집에 놓고 싶네요

고급스럽쥬? ㅎㅎ

창작으로 가구를 뚝딱 만드신거죠??
와~ 대박대박~~

뚝딱뚝딱은 절대 아니고요. 엄청 쥐어 짜내서 한 거예요. ㅎ

우와..너무 멋있어요~

저도 작은 브릭들 모아놓긴 했는데
시도도 못하고 있어요..

안마의자 하나만 배달 부탁드려요.ㅎㅎㅎㅎ

안마의자 인기가 좋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