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 감사합니다. @brianyang0912님~

죄송한데 태국에선 혹시 어떤일 하시는지 여쭈어봐도 될까요!?

저 이것저것 합니당^^ 메인 직업은 학생입니다

아, 너무 많은걸 알려하나요,
저도 학생신분이지만 지금은 잠시 나와있습니다~
방콕엔 아마 3월달에 갈 것 같습니다
그때 밋업 한번 하실 수 있으실까요!?ㅎㅎ

아닙니다. 뭐 그냥 이것저것 하고는 있는데 너무 자질구레한 것들이라… ㅋㅋㅋ^^ @brianyang0912님도 학생이시군요. 학생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당. 저는 인문쪽이라 하는 일이 돈은 안됩니다. 그래서 그냥 이런저런 부업… 이른바 '알바'요 ㅋㅋ ^^ 이제 스팀잇에 함 몰빵?을 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동네가 계속 글을 쓰게 해주니 시간을 빼앗기면서도 또 반대로 공부에 도움이 되기도 하고요… 무엇보다 여기서 만나는 좋은 분들이 다 인생에 바꿀 수 없는 재산이니까요^^ 그러시죠~ 방콕에 @himapan님이랑, 활동 않고 계시지만 @skyoi님도 계시고요… 밋업하면 재밌을 것 같습니당~

방콕가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불행중 다행? 으로 저도 인문쪽이라..ㅎㅎ 방콕에서 밋업 기다리고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84.99
ETH 2415.8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