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 맛집 - 스바라시(라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난주에는 서울, 성남을 왔다갔다 하고, 이번주는 내일부터 광주출장이네요~^^;;
원래 주 활동지역(?)은 대전입니다만 행사가 많아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어요~ㅎㅎㅎ
오늘은 대전에서 다녀온 곳을 소개합니다~!!
이미 대전에서 아시는 분들이 많은 곳인것 같아요~

스바라시 (라멘)
주소 -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77 그랑펠리체 1층

KakaoTalk_20180116_155541402.jpg

사실은 본점에서 먹었는데 사진찍는것을 깜빡해서 포스팅 포기했었어요 ㅠㅠ
그런데 충남대학교 쪽으로가면서 분점을 발견하고 바로 사진찍었어요 ^^

KakaoTalk_20180116_155540890.jpg

분점에는 메뉴판이 밖에도 나와있네요~

KakaoTalk_20180116_155543363.jpg

원래는 쇼유라멘이 먹고싶어서 갔으나 매콤하게 먹고 싶은 생각에 사로잡혀 주문한 카라이쇼유라멘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쇼유라멘 먹을것을 약간 후회했어요ㅠㅠ
생각한만큼 맵지도 않고 뭔가 밋밋한 느낌에....시간이 지나면서 괜찮아졌지만 다음에는 쇼유라멘이나 돈코츠라멘만 시켜 먹을 것 같아요;;

KakaoTalk_20180116_155541958.jpg

라멘과 함께 주문한 오코노미야끼~!!
역시 오코노미야끼는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일본에서도 지역마다 오코노미야끼 만드는 방식이 다른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곳은 어느지역 방식인지 제입맛에 딱이었어요~
부드러운 밀가루 반죽이 적당히 익고, 속재료와 가쓰오부시와 마요네즈 비율도 적당했던것 같아요~

라멘은 아쉬웠지만 오코노미야끼는 대만족입니다~ㅎㅎ

내일은 광주로 출장을 갑니다~
광주는 맛있는 음식이 많아서 어떤음식을 먹을지 설레네요~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77 그랑펠리체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야.. 비쥬얼이 끝내주네요!!

맛도 괜찮습니다^^

오.. 유성구에 저런곳이 있었군요!! 꼭한번 가보고싶네요 ㅎㅎ

넵, 다음에 꼭 한번 다녀오세요^^

비쥬얼 끝장!!!! 먹고싶어요~

맛도 괜찮습니다^^

오늘 저녁은 덕분에 라멘으로...정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괜찮은 곳 있으면 소개부탁드려요^^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라멘 국물으 얼큰 담백해 보이는게 요즘같은 날씨에 딱 어울릴거 같아요!

날씨가 추울때 먹으면 몸이 따뜻해지면서 좋죠^^

아~ 오꼬노미야끼~! 제일 무서운 아는 그맛!! 먹고 싶네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brfs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rfs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82.56
ETH 3083.10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