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지갑 시스템에 투자하기

in #kr7 years ago

tata1 님의 명작.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ludorum 님의 아래 글이 나오고 나서,

가상지갑 @payout에 투자하기 위해 SBD를

모으려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참조:
가상지갑 시스템의 프리펀딩

Poloniex의 출금이 막혀있어서 걱정이 되었지만,

20여일 전이어서 그 전에 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생각을 하였습니다.

500 SBD를 모아 두고 있었는데, 인출 문제가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ㅎㅎ

음... 이것 참, 투자를 하는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Bitcoin도 날아가고 있고, ethereum도 날아

가고 있는 이 시점에서 뭘로 SBD를 사야 할까

고민을 하다가 ethereum을 Bitcoin으로 바꾸고,

그만큼의 ethereum을 다시 구매하였습니다.

Bitcoin을 Bittrex로 보낸 후에 SBD를 구매

하려는데, 거래량이 너무 없어서 거래가 안되는

것이었습니다.

아! 이런, SBD를 1달러보다 비싸게 주고

사야 하다니...

엄청나게 비싼 1000 SBD를 가상 지갑에

투자하였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즐스팀하세요.




BitShares

비트쉐어.jpg

관심있으신 분들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Shift 키를 누르고 클릭하면 새창으로 뜹니다.


Disclaimer: 지극히 주관적인 내용의 글이며,

투자권유의 글이 아닙니다.

Sort:  

조금 흔들리더라도 비트로 한번에 바꾸는게 나으실 건데 수수료 이중으로 들잔아요~

GDAX에서 거래하면 maker order에 대한 수수료가 없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brent1042님 안녕하세요. 가상 지갑에 투자하는 방법도 있군요. 글을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

kr community에서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네 확인하고 왔습니다 ^^ 뉴비라 아직 스팀파워에만 집중해서 스달이 없네요 ㅜㅜ 나중에 좋은 기회에 함께하겠습니다 ^^

지극히 개인적인 투자일지(?) 잘봤어요^^ .이더에 묶여있는..제 화폐는 회복 기미가 안보여 갈아타기도 겁나고...일에 집중하고 이건 잠시 기억저편으로 넣어둬얄거 같애요.
방금 가상지갑 관련글 봤는데 9월말 한번 기다려봐야겠네요

카일님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제가 글쓰기와 안친하다가 친해질려니 생각처럼 되지는 않습니다.그래도 즐기면서 천천히 가려 합니다.투자는 조급하면 안되고, 천천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것 같습니다. 이더는 잘 해결 되기를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도 한때는 알아봤었는데 투자성과가 어떻게될지 모르겠어서 그만뒀었는데 다시 공부를 해볼까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