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대낮부터 치킨을 뜯어봅니다. 설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설 연휴 끝내고 평일이 시작되었네요.

다들 연휴 보내시고 평일로 돌아서 스트레스 빡! 받으실 것 같아요.

명절 때 운전하시느라, 명절음식 만드시느라, 애들이랑 놀아주시느라, 새뱃돈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첫 주의 시작은 치킨으로 시작하고 있어요

순살 간장치킨을 뜯어봅니당.

이번 주에도 유익한 컨텐츠로 찾아갑니다
다들 힘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Brandon’s Factory 드림

최근 포스팅 목록

  • 동남아 최대 부자집단 '화교'에게 배우는 스팀잇 전략, 그리고 부의 전제조건
  • 영어 잘하면 인생 성공한다? 영어만 잘하는게 정답이 아닌 이유와 공식 I = P*Q
  • 사기꾼 만난 썰과 사기꾼 특징 4가지 - 일단 이런 사람은 피하고 보자!
  • Sort:  

    저도 어제 교촌치킨 뜯었답니다^^;;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와... 간장치킨...
    제일 좋아하는 치킨중 하나인데ㅠ_ㅠ
    점심시간에 봐서 그런지 배에서 꼬르륵거리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많이 소통해요~^^

    달콤 짭짜름한 맛이 일품입니다 ㅋㅋ

    역시 새로운 시작엔 치킨이죠♡♡♡
    치킨사진엔 보팅이라 들었습니다
    보팅&팔로 합니다 맞팔 부탁드려요~(굽신굽신)

    저 양배추 샐러드 오랜만에 보네요ㅋㅋ

    호식이 치킨에서는 무를 안주나 봅니다

    Congratulations @brandonlee8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설 연휴가 끝나고 이제야 좀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상태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ㅎㅎ @brandonlee88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갑습니다 @notos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포스팅 주제가 정말 좋아요~! 늘 좋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좋은 글을 많이 쓰셨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을 이제야 다네요. 좋은 밤 되시고 활기찬 월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