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엊그제 가입해서 스팀달러니 스팀 티셔츠마켓이니 뭐가뭔지 모르지만, 어째든 티셔츠의 고래는 이쁘네요 ^^

ㅎㅎ 조금만 하시다보면 다 알게 되실 것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D

고래!!!! 새로운 디자인 처음봐요!!!!!

귀엽지않나요? ㅋㅋ
너무 귀여워서 고래로 정했습니다!!

인증은 보팅을 부릅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랑 보팅하러갈게요 :)

오 아기자기하면서 좋네요~

ㅋㅋ아기자기하고 심플하니 딱입니다~!

완전 고래.. 으앙 취향저격..

ㅋㅋㅋㅋ 이쁘지요!!

엇 이거 지난번에 저도 신청하려고 했던거네요.
스팀잇이 좀더 유명해져서 길에서 같은 모자 티셔츠를 볼 날이 머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사진 공유 감사합니다. 팔로우/보트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그러게요 유행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맞팔 갑니다~~:D

오오 고래티셔츠도 이쁘네요 고민 많이 했는데 👍👍 업봇 👍👍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티는 거의다 이쁜것 같아요!!

ㅎㅎ 저도 두장 구매했는데 오면 인증샷 남기겠습니다 !👍👍

고래 티셔츠 귀엽네요 ^^ 팔로우 신청하고 갑니다

ㅎㅎ 맞팔하겠습니다 :D

이렇게 보니까 진짜 귀여운 티셔츠구만요.

덕분에 얻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D

very good post. 100% upvoted it& following u. looking forward to your next good post. hope u will like my this post. pls do maximium upvote it kindly click follow button. https://steemit.com/health/@ika497/guys-money-can-not-bring-them-this-20-genius-tricks-can-change-your-life-must-watch-and-follow-from-now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