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 De Profundis (5)

in #kr5 years ago

[78] 그의 도덕은 모두 연민이며, 도덕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만약 단 하나의 말만 해야 했다면 '그녀는 많이 사랑했기 때문에 그녀의 죄는 용서 받았다.'가 될 것이며, 이는 그가 죽어가면서 말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다. 그의 정의는 모두 시적인 정의이며, 정의가 무엇인지 보여준다. 거지는 그동안 불행했기 때문에 천국에 간다. 나는 그가 이곳에 보내진 더 좋은 이유를 생각하지 못하겠다. 저녁의 서늘한 포도밭에서 한 시간 동안 일하는 사람들은 뜨거운 태양 아래서 하루 종일 고생하며 일한 사람만큼 보상을 받는다. 그들은 왜 그러면 안되는가? 아마도 누구도 무엇을 받을 자격이 없을 것이다. 어쩌면 그들은 다른 부류의 사람들이었을 것이다. 그리스도는 사람들을 물건처럼 취급하는 따분하고 생기없는 기계적인 시스템을 견디지 못했고, 그래서 모두를 동일하게 대했다. 그에게는 아무런 법칙이 없었다. 그 문제에 있어서, 누구라도, 무엇이라도 예외는 있을 수 없었으며, 세계 어디에도 그런 것은 없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