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95%) De Profundis (4)

in #kr4 years ago

[59] 나는 이 세상에서 내게 단 한가지 밖에 남지 않을때까지 완강한 의지와 몹시 반항적인 천성으로 모든 것을 견뎌 냈다. 나는 내 이름, 지위, 행복, 자유, 부를 잃었다. 나는 죄수이자 거지였다. 하지만 내 아이들이 남아 있었다. 그들은 갑자기 법을 따라 내게서 떨어져야 했다. 어찌해야 할지 알 수 없는 끔찍한 충격이었고, 나는 무릎을 꿇고, 머리를 숙이고, 울면서 말했다. '아이의 몸은 주님의 몸과 같다. 나는 그들만한 가치가 없다.' 그 순간은 내게 구원 같았다. 그때 나는 내게 유일한 그것은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것임을 알았다. 이후로--틀림없이 건강한 것이기에 궁금하다--나는 더 행복해졌다. 물론 내가 도달한 궁극적인 본질은 나의 영혼이었다. 여러 면에서 나는 그것의 적이었지만, 그것이 친구처럼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사람이 영혼과 접촉할 때, 이는 그리스도의 말처럼 그를 어린아이처럼 단순하게 만든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