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 인생이여, 쓰다, 너 참...

in #kr7 years ago

그래서 저는 그런 모임에는 거의 안나가요. 제가 워낙 팔랑귀라서 누구는 뭐하고 누구는 뭐 한다 이러면 나도 해야되나 내가 넘 안해주나 등등 온갖 생각이 들어서요. 그런 자리가 재미도 없구요. 저는 주로 혼자 마셔요 커피는ㅋ 자발적인 왕따라고... 여기가 해외라 더 그런거 같아요. 정보는 그냥 인터넷이나 제가 억새가 할 수 있는 곳에서 알아내고 대충 하는 편이에요 저는. 오히려 제 일에 대해서는 꼼꼼하구요. 남편한테는 거의 관심없고ㅋ 불쌍ㅋ 애 둘 다 키우기 전에, 엄밀히 말하면 더 늙기전에 제 일을 시자 하는게 꿈^^

Sort:  

나에게 꼼꼼한게 제일이지요^^ 북키퍼 님께서도 꼭 바라시는 일 이루시길 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8.18
ETH 2645.2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