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침묵은 동의를 뜻합니다

in #kr6 years ago

naha님의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ㅎㅎ 누가 봐도 뻔하게 잘못된 부분은 똑 소리나게 이야기를 잘 하는 편인데, 그런 일들, 구내식당의 전체를 대변해야 하거나 내가 말을 해도 될까 하는 그런 상황에서는 잘 나서지 못하는 성격입니다. 아무도 말을 안하면 더더욱. 같은회사를 다니면 저를 괴롭히는 상사에게 한소리 해주실것 같아요.

Sort:  

그래서... 어느 회사에 가든 상사들에게 미움을 받았어요. 잘못된 게 보이면 상사든 사장이든 안 가리고
말 하거든요. 너무 미움받아서 회사 옮기기를 자주 했죠. 하하하하.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친구 당신은 어떻게 지내세요, 당신은 저를지지하고 여기 투표에서 당신을지지합니다. 저는 제 링크를 떠나 투표를합니다.
https://steemit.com/kr-gazua/@ansony/6aib3r
여보세요, 네가 투표 할 때 내가 도울 수있는 기회가 뭐지? 네가 나 한테 3,00 달러를 줄 수 있다면, 네가 암에 걸렸다는 것을 우리 엄마가 돕고, 베네수엘라 출신인데.

그니까 내가 암에 걸렸다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54.53
ETH 2608.2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