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오늘을 사는 이유

in #kr7 years ago

항상 김제동을 보며 생각하는 것은, 그도 우리 과다 ㅋㅋㅋㅋ 착하기만 하고, 머리에 생각은 가득한데, 행동으로 옮길 때는 한없이 나약한, 그러나 우리가 보아주어야 할 단계...
제 삶은 항상 녹록하지 않았어요. 단 한 순간도. 지금도 겉으로 보기에는, 실제로 제 대학 동기는 저를 세상에도 없는 복받은, 멋진 인생을 사는 사람이라 생각하고...ㅜㅜㅜ
내가 왜 인생을 사는가... 라고 묻는다면. 저는 크리스챤이므로, 현재에 충실한 삶을 살며, 입닥치고 그저 가진 것에 감사하며 사는 중이고, 눈에 멓어도 안아플 아이들을 보며, 예뻐 죽을것 같아 하루의 행복을 누리며... 그렇게 살고 있답니다. 스티밋에서 알게된 megaspore님을 글이 너무 재미있고 좋아요 ㅎㅎ 꼭 저한티 위로하는 글 같아요. 그만하면 됐다... 그러니 너는 니 인생을 살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