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운명

in #kr6 years ago (edited)

We are meant to be... 제가 여러번 제 글에서 언급한 적이 있는, 지금은 미쿡사람과 결혼해서 중국에 살고 있는 저의 베프가 항상 하는 말이었어여: 우리는 여기 있어야 하고 지금 내가 하는 일이 내가 해야 하는 일이고 내가 지금 만나서 이야기 하는 친구는 나의 친구가 되어야 할 사람이었고, 지금 살고 있는 내 삶이 내가 살아야 할 삶이라고... 늘 이상을 꿈꾸며 붕붕 떠나니던 저를 바라보며 진지하게 이야기하곤 했었어요. 지금 니가 바로 너라고, 다 났지도 못하지도 않은 바로 그사람이
너라고... 저는 운명이라는 말을 자주 쓰는 편은 아니에요. 아니 그렇게 고착되서 내 삶이 딱 이만큼의 크기에서 끝나 버릴거 같아서... 그런데 내 친구가 한 모든 말을 종합해보면, we are meant to be... 운명 비슷한 것을 따라 그대로 살아가는게 인간이고 그게 나고 그게 너야~~ 라는 말 같아요. 메가님을 움직이게 한 그 큰 힘은 어떤 형태로 메가님을 자극했을까요... 저를 있게 한 큰 힘은 무엇이었는제 생각해 봅니다/ 글쎄요... 전 잘 모르겠어요. 늘 그 곳에 ego가 있었지만... 이번주도 행복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불금예약^^

Sort:  

지금 살고 있는 삶이 내가 살아야 할 삶이다...

지금 내가 바로 나다...

마음에 울림이 있어요...

스스로에게 거는 마법과도 같은 말이에요. 근데 잘 안돼요ㅜ

잘 안되니까 우리는 사람인건가요... ㅜㅜ

그냥 지금의 제가 맘에 들지 않지만 이제는 받아들여야하지 않나 싶네요..ㅜㅡㅜ

홍콩을 많이 다녔는데 다시 홍콩을 간다면 메가님을 꼭 만나고 싶습니다. 우리 그때 이야기 많이해요. 우리 모두는 삶이라는 바다를 항해 중입니다. 세월호가 되지 않게 항해 하는 것을 목표로 정해요. 화이팅!96F3D4ED-C89E-4FB6-BD31-81F046B520CE.jpeg

오시게 되면 꼭 이야기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