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선선한 바람이 불어요

in #kr6 years ago

감자칩은 정말 탐나는군요. 건조기에 말려야 되는게 어렵네요ㅠ 건조기가 없어서... 아 그리고 김밥을 진밥으로 하는게 더 맛있나요? 저도 신랑이 김밥을 좋아해서 자주 해주는데 맨날 밥을 좀 꼬들하게 해달라고ㅜ 까다롭거든요 ㅋ

Sort:  

우리 어머님은 감자 말린다고 하나 아예 구입하신 것 같더라구요 ㅎㅎ 건조기가 없으시다니 아쉽습니다잉 ㅠㅠ
아 ㅎㅎ 백종원님이 방송에서 알려주셨어요ㅎㅎ 다들 꼬두밥을 해야 김밥이 맛있는 줄 아는데 사실은 살짝 진밥으로 김밥을 만들어야 맛있데요~ 꼬두밥을 하면 김밥을 씹을 때 밥이랑 재료들이랑 입 속에서 다 따로 논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신랑 분이 좋아하시는대로 만들어주셔야 해요~~ㅎㅎ 우리 아내들의 음식을 먹어줄 손님은 늘 신랑이 잖아요^^ 신랑 입맛대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75.77
ETH 2770.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