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마주] - 지구는 거대한 커피 테이블이다

in #kr6 years ago

초기 하루키 작품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책이에요. 가든님이 하루키를 읽으니 반갑네요^^
someone like you 가 someone likes you로 들리던 시절에 이 노래를 들었다면 힘이 났을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위로받는 노래입니다^^

Sort:  

누님, 요즘 제가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않아 죄송합니다. 특히 누님께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제가 스팀잇을 함에 있어서 언제나 큰 의미가 되는 몇 안 되는 분들 중에 누님이 계십니다. 늘 지켜봐 주시고 제 감정을 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역시 그런 마음으로 누님의 포스팅을 챙겨 봅니다. 오래오래 뵙고 싶습니다 ^^

왜이리 오글오글 따끈따끈한 말을 하는거입니까... 무슨 안좋은 일이라도 있는겁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2722.59
ETH 3111.5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