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꿈꾸는 자들의 도시 그리고 스팀잇

in #kr6 years ago

여기저기서 사람들이 뛰고 나는 이벤트들, 스팀헌트 테이스팀은 물론... 글쓰고 글읽고 보팅하고 댓글 다는거 말고는 스팀시티도 모르는 저는, 그저 글쓰고 여어 사람들 글읽고 같이 소통하는 스팀잇을 사랑하는 사람 축에 들겠지요? 사실 머리도 나쁘고 게을러서 공부를 안하는것도 있지만... 많은 분들이 이미 떠나고 뉴비도 안들어오고... 많이 침체된 와중에도 남아있는 사람들은 딱 두 부류... 순수하게 스팀잇 커뮤니티를 사랑하고나, 초기 투자를 많이 해놔서 섣불리 떠날 수 없는... 많은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오래오래 같이 있었으면 합니다. 이제는 남으신 분들 보면 다~ 친구 같습니다

Sort:  

다~ 친구 같으니 저는 나중에 전부 만나서 하하호호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싶습니다! 진심으로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5292.16
ETH 2651.2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