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 좋은 한잔] 이 술이 저술이고 저 술이... 잉?(feat. 스팀잇 모자)

in #kr6 years ago (edited)

헤헤 저는 비싼 술을 먼저 마셔요 취하면 싼술이나 비싼 술이나 다 똑같아서 ㅋㅋ 근데 와인 사진은 저만 안보이나요? 정작 주인공은 없네용 ㅎㅎ 설마 저 드라마를 보고있다는 포스팅인줄 알고ㅜ 아직 아저씨 배신할 준비가 안됐어요 저는 ㅎ 김은숙 드라마는 잔뜩 거품일은 맥주같아요. 맥주맛 볼려고 거품을 먼저 빨아먹든지 가라앉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김태리... 여배우 하나 또 스타로 만드는군요....

Sort:  

어 와인 사진을 안올렸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아 사진도 안찍은거 같아서 겁나네요 ㅎ
아직 드라마가 확 재밌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처음 볼 때는 되게 건성으로 보는 편이라.. 그래도 나의아저씨는 못이길듯 ㅎ
얼릉 와인 사진 올려야겠네요 고마워요 북키퍼님 ㅎ

아하~ 저 와인이군요. ㅎㅎ 포스팅에 저를 언급하시니 감개무량 입니당 ㅋㅋ

흐흐 언급만 해도 감개무량이시면.. 사연을 만들어서라도 언급을.ㅋㅋ
말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정말 북키퍼님 ^^
제가 참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받는 거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1
BTC 67633.45
ETH 3775.76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