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둔재도 천재로 만드는 존스튜어트밀 독서법 ( 고전 철학서 읽는 4가지 방법)

in #kr6 years ago

제가 정말 못하겠는게 바로 고전읽기와 철학서 읽기인데 고전 철학서라니... 제가 책을 많이 읽기 시작한 게 대학시절 부터였던거 같아요. 불문학을 하며 프랑스 문학에 매료되서 그때부터 서양서적 위주의 독서를 시작했구요. 최근들어 훌륭한 국내작가가 너무 많아 한국 작가 책들도 섭렵하고 있는데, 이러 고전 이야기만 나오면 저는 작아집니다. 최근에는 일부러 고전 서적들을 사들였는데 읽기도 힘들었지만, 참 재미없다는 ㅠㅠㅠ

Sort:  

고전책은 멋진 장식용!!! ㅋㅋㅋㅋ 사실 저도 고전잼병이라 ....할 말이 없습니다...앞으로 열심히 같이 읽어보시죠!!!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56.67
ETH 3169.3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