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유튜브 채널을 열다. 그리고 첫 영상을 만들다.

in #kr6 years ago

드디어 미루고 미뤄왔던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해야지' 마음만 먹었는데, 이번에 책 리뷰 영상 콘텐츠를 하나 제작해서 이참에 유튜브도 만들었습니다. 

처음 영상 편집해봤는데 하는 내내 스트레스가 정말 최대치를 찍었네요. 영상과 내레이션 씽크 맞추는 것도 어렵고, 렌더링하다가 뻑나서 자꾸 튕기고...인내과 고난을 뚫고 유튜브 첫 영상 콘텐츠가 나왔습니다.

"핑크색은 사치의 색입니까?" 

올해 큰 이슈 중에 하나인 핑크택스와 <컬러의 말>이라는 책의 내용을 연결시켜 만든 책 리뷰 영상 콘텐츠 입니다. 5분 짜리 영상이니 재밌게 봐주시고 첫 영상이라 많이 서툰데 따끔한 지적 부탁드립니다.

유튜버들 전부 영상 초반이나 마지막에 '구독' 그리고 '좋아요' 부탁드린다고 하던데, 유튜브 하게 되니 저도 여러분들에게 염치 불구하고 부탁드립니다.

책은 습관이다 유튜브 채널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AEyuWUbHz2VtvMsA9vzAA?view_as=subscriber

유튜브 하는 분들 주소 알려주세요 :) 구독 하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영상이 너무 이뻐요! 구독했습니다! ㅎㅎ

구독 감사합니다:-)

저도 저렇게 영상 만들고 싶은데, 금손이신것 같아요 ! ㅎㅎ

보통 영상 편집할때 프리미어 주로 쓰는데, 저는 비디오 스크라이브라는 프로그램써요 ㅎㅎ 한 번 써보세요 쉽답니다!

구독했습니다~


제가 올리는 맥주만드는 영상입니다 보러와주세요 ㅎㅎ

우와.......맨주를 손수 만들다니...ㄷㄷㄷㄷㄷㄷㄷ대단하십니다

맥주 만들기 생각보다 쉽답니다 구독 부탁드려요 ㅎ.ㅎ

노력하셔서 만드신게 눈에 보일 정도로 영상의 퀄리티가 좋네요. 구독해두고 앞으로도 좋은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

앞으로 책 읽고 영상으로 다 리뷰 콘텐츠 제작하려구요!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저도 저런 영상 만들고 싶은데....
식당계정으로 저런 영상은 어떻게 만들어야 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ㅋㅋ
완전 금손 부럽네요 ㅎㅎ

ㅎㅎ 저 영상 처음 만들었어요!!! 비디오 스크라이브라는 툴을 쓰면 조금 손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오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저런 동영상은 어떻게 만들죠?? 신기해요. 단순이 찍는 게 아니라 어려울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

ㅎㅎㅎ 비디오 스크라이브라는 툴을 써서 만들고 거기에 제 목소리를 입혔어요! 프리미어보다 쉬운 툴이니 한 번 써보세요! 다만 유료라서 ! 돈을 내고 구매해야한다는 단점이!

아~ 그렇군요. 목소리도 멋지세요. ^^b

고맙습니다!

와.. 엄청난 고퀄입니다. 노고가 영상에서 그대로 느껴집니다...잘 봤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처음 만드는거라 힘들긴 했는데, 앞으로는 좀 더 수월하게 만들 것 같아요 ㅎㅎㅎ

구독 꾸욱~~~^^ 저도 중국어 기초영상올렀는데 넘 퀄리티가 낮아서요 내일 찍으러갑니닷 ㅎㅎ

중국어 한창 회사에서 배웠었는데 다 까먹었네요!! 구독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찍으러가영 ㅎㅎ

툴을 이용해도 그래도 노가다가 많이 느껴집니다.
고 퀄리티의 영상 멋집니다. 유튜브 구독 합니다. ^^

구독 감사합니다!! 좀 더 좋은 퀄리티로 !! 다음영상 기대를!

영상 너무 고퀄리티네요;; 유투브 구독 스팀잇 팔로우 하고 갈게요~
소통해욧~^^

저도 팔로우했어요!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