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공부중~~~

in #kr6 years ago (edited)

인터넷 검새중~~~
스팀달러에 대해
언제 부터가 우리에게 들려 왔던 암호화 화폐
이젠 알고 계신분들이 꽤 많이 있지요
제가 가입해서 활동 하는 카페에서 스팀잇을 알게되었고 회원 가입해 활동 하자고 하는 칭찬글이 많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그중 가입 메일 오기전 유트브에서 벤티님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그때 부터 전 벤티님 팬이 되거 같구요
왕초보 가이드북으로 개념 확실히 잡아서 현재 스팀잇에서 활동 중이고요
스팀 달러 그제3200원까지가 오르다가 오늘은 2300원도 까지 떨어져 있더군요
저 아직 스팀달러가 별로 없어 크게 느끼고 있진 못합니다
헌데 많이 보유 하신분들은 걱정 많이 되시겠죠
제가 이글을 남기는 이유는 피라미가 송사리 분들께 조금이나마 정보를 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라고 생각 하시면 될꺼에요
저역시 처음엔 개념 잡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막상 한달을 하고나니 크게 어려운게 없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입하시고 궁긍한점 계신분들 댓글 남겨 주세요
저도 하루에 수시로 접속하니 도와드릴수 있는 부분들 많이 도와드리겠습니다
10시가 넘었네요
하루 마무리들 잘하시고 푹쉬시고 낼 다시 좋은 아침 맞이 했으면 합니다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봉봉 이였습니다^^20180331_173116.jpg

Sort:  

저도 이책 있어요
인터넷검색하다가 발견!
유튜브에서 벤티님 영상보고 팬되고ㅋ

네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이지스팀잇 이라는 것은 포스팅을 통해 보고, 책으로 출간된대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미 왕초보가이드북 같은게 있었군요. 내용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네 출간되었습니다
저도 이책 보고 왕초보에서 개념 조금이 나마 잡아 스팀잇 즐기고 있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34.37
ETH 3292.6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