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6_thinky와 함께하는 독일여행기] 뮌스터 조각 프로젝트 Skulptur Projekte Münster(2) - 미술관 밖의 외부작품들

in #kr6 years ago (edited)

인위적 생태환경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네요.기계적인 발달 뿐만 아니라 정말 화학적으로 성분분석을통해 몇백년이 된 토양을 재구성할 수 있다면 환경파괴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겠어요! 물론 미생물배양등 복합적인 연구가 필요하겠지만요.ㅎㅎ사실 신의영역이겠지요ㅎㅎ 피에르 위그의 전시 그런 의미에서 멋지군요!

Sort:  

보보님, 생태환경 쪽에 관심이 많으신가봐요! (혹시 전문가는 아니신지요? ^^)
미술 작가들 중에는 과학, 그중에서도 생태라던가 테크놀로지 쪽으로 전문가 못지 않은 식견과 실력을 갖춘 작가들이 좀 있어요. 그들의 작품을 보면 각종 신기한 기계도 등장하고 미생물을 배양하는 등의 과정을 통해 작품을 만들어 내고 있는데, 보보님은 그런쪽의 작품들을 보면 무척 좋아하실거 같네요.
앞으로 기회가 되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전문가는 아니지만 자연을 좋아해요:) 문명의 얄팍한 이기 속에 찌든삶에 감히 아낀다는 말은 못하겠지만요. 기술이 발달하기 전엔 사람들은 신의 영역으로 치부했었죠, 우와~ 씽키님 취향저격이에요//

그러게요. 자연을 아끼고 보호한다는 말은 현대문명 속에서 살아가는 저희들에게 참 함부로 하기 어려운 얘기죠 ^^;; 보보님 취향 파악했으니 뭐 재미난게 있는지 한번 살펴봐야겠어요!

저 역시, thinky님과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환경에 관심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게다가, 그 분야에 대해서 많은 부분 학습을 하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