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Seven Day-Black and White-Challenge : DAY -6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정.jpe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tailcock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wdtf22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Contest rules: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와 - 정말 모던한듯 하지만 하나하나 살펴보면 평범하지 않은 멋진 공간이에요.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다면 단골이 되고픈... ^^

앗.. ㅎ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인테리어 센스있다고 느꼈었어요.

카페인가요? 조용히 차한잔 하며 여유 즐기기 좋을것 같네요.
사진을 잘 찍으신것 같아요. ^^

레스토랑이에요 ㅎ 천천히 음식 즐기기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분위기 있는 카페네요.^_____^ 흑백이라 한층 더 분위기 있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ㅋ

흑백으로 해도 예쁘네요.. ㅎㅎ

분위기 있는 곳이네요.
특히 흑백 사진과 조명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분위기 내기 좋았어요. 조명이 예쁘더라구요: )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여요~ 식당인지 카페인지 궁금하네요 :)

레스토랑이에요.ㅎ 감사합니다.

먼가 푸근한 곳이네요.... ^^ 분위기도 아늑한거 같구요.... ^^

깔끔하면서도 아늑했던 기억이나요 ... ^^

6일 차시네요!! 하루만 더 하면 졸업이네요

오늘은 어떤 사진을 올리실 지 기대가 되네요 ㅋㅋ

그러게말이에요 ㅎㅎ 고민중입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아고, 봇이 고장나서 시기적으로 이 글은 기대안하고 있었는데 찾아주셨군요 ㅜㅜ 너무나도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44.91
ETH 3100.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