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오랜만에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해서 작업해봤네요!

이전까지는 그냥 예전에 받아둔 유료 이미지를 그냥 사용했었는데

종강을 계기로 한 번 만들어 봤습니다

제가 주로 포스팅하게 될 보드게임과 @bobkook이란 아이디를 나름 연관지어 만든 그림입니다

다음에는 대문용으로도 만들어 봐야겠어요 :) 

(모바일로는 잘 보이는데 PC로는 잘 안보이네요 ㅠㅠ 아쉽습니다~)

Sort:  

주사위를 보고 보팅이 랜덤으로 된다면?

이라고 생각해봤네요

더욱더 재밋어질 듯!

그게 주사위의 매력이죠 :)

와 금손이시다ㅎㅎ

일러스트레이터 툴이 참 좋은 툴이에요 ㅎㅎ

제가배워야할 부분이많은분 같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로우 했어요! 감사합니다

우와 금손이시군요? 프로필 사진을 보니 포스팅 주제와 관심사, 아이디가 잘 드러나서 좋습니다.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민망하네욤ㅎㅎㅎ

스팀잇 로고로 모락모락 김을 표현한 게 위트있어요!ㅎㅎ

일러스트레이터님이 칭찬해주시니 더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

스팀다이스! ㅎㅎㅎㅎㅎㅎㅎ

스팀과 다이스의 관계가 참 아리송한게 신기하네요 ㅋㅋ

정말 깔끔하게 잘 만드신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동남아 여행기 기다리고 있습니다...어서...ㅋㅋㅋ

독특하고 좋으네요.아~부럽다.

댓글 감사합니다 :)

와 포스팅 성격에 정말 잘 어울리는 이미지네요, 게다가 엄청난 실력자~!

작가님 감사합니다 ㅎㅎ :)...부끄럽네용

옹~ 능력자시네요~ 전 센스가 없는지...ㅋㅋ 직접 만드는건 포기했습니다ㅜㅜ

댓글 감사합니다 :) 예전에 배워둔건데 쓸모가 참 많에요 ㅎㅎ

엇 요리하시나 보네요 ++ 저 요리 좋아합니당 +++++++

요리...ㅋㅋㅋ 못하지만 제 아이디가 밥쿡이라 그냥 연관지어 봤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4.04
ETH 2914.6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