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문자인문학] 점입가경(漸入佳境)-누가 처음 말했던가?
오늘도 고맙습니다 ^^ 💙
오리 날다 날아가서 가격해
오리가격~^^ ㅋ
漸入佳境 💙
錦上添花 로구나~!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오늘도 고맙습니다 ^^ 💙
오리 날다 날아가서 가격해
오리가격~^^ ㅋ
漸入佳境 💙
錦上添花 로구나~!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