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치앙마이 세계 문화 유산][고급가방이 물병으로][태국으로 전달된 한국 뉴스][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16회, 히마판은 8%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지명을 영어로 써주셔 읽을 수 있었어용~ ㅋ

물병을 보내다니
한국에서는 쓰레기와 벽돌을 보내곤 한답니다 뎨에에엔장~!

성추행 하는 인간들 X잘라 버렸~!

군이 뭐라고 살 찌우기로
군 월급 많이 올랐던데 ㅋㅋ
해외 토픽에 망신이닷~!

바질, 쥐똥고추 9/9 데이에 재배 시작
물대신 치킨을 줬어야 알까요~! ㅋㅋ

잘 자라 다오~ ^^

Sort:  

한글로 해드릴까유?

앗 ㅋㅋ
태국어로 썼으면 이미지 검색을 할뻔 ㅋㅋ

영어도 검색 된답니다.

태국어 글 공부해서 직접 쓰고
읽고 싶어욧~! ㅋㅋ

입력 자판 독특할거 같음 ㅋ

soosoo님이 태국어 공부하시는 포스팅으로 같이 해요. 태국어는 글씨가 코끼리를 닮았어요 ㅋㅋ

오홋~!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190.13
ETH 3187.5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