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과 테이스팀 함께하는 스팀잇 치맥 파뤼 밋업 2018.08.06.(월).19:30 느무느무 일찍 도착~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다행히 비는 많이 내리지 않고
부슬~부슬~

강남대로 강남역의 어마어마한 사람들
퇴근시간 행렬을
파도타듯 밀려~밀려~ 도착~ㅋㅋ

오랜만에 주변 사진으로 담는 중....

20180806_182942_HDR.jpg

지하로 건너편 1번출구 나오자마자 오른편 스타벅스R

20180806_184754_HDR.jpg

사이로 에스컬레이터 올라와서 맞은편에
더 치맥 앤 펍 보입니당~!
20180806_185051_HDR.jpg

요길 놓치면 한 블럭을 빙빙 돌게 되용~! ㅠㅠ

르캉님으로 단체 예약되어 있네용~ ^^

20180806_185244_HDR.jpg

생생한 현장 실시간 완전 빠른 ㅋㅋ 김삿갓님 밋업후기~!
https://steemit.com/kr/@yungonkim/3slnth

완전 빨라~! *^^*

행복한 밋업이었어용~!

술중에 최고의 맛있는 술 소환술~!
13인의 스티미언 ♥ ^^
@reinjun @jamesdon @dreamshot
@anonymous @bramd @buglife
@annvely @glory7 @lekang
@bluengel @yungonkim @neoizen
@smile.jay

bluengel_footer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와 좋으셨겠어요 다음에는 꼭 참석하고 싶네요!

완전 최고였어용~! ^^

밋업에서 뵈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밋업 하시는군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근데 가는길 설명 디테일 합니다. ㅋㅋㅋ

블루엔젤은 오랜만의 강남역 길치가 되어
바로 앞에 두고 한 블럭 돌았다는...ㅋㅋ

밋업 장소는 먼저 도착한 사람이 상세히 알려주기~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오오~밋업하시나봐염? 이렇게 밋업의 황태자가 되시는건가염?+_+

밋업 요정(?) 천사가 될래용~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옷? 황태자루 가시졉...뭔가 있어보이지 않습니까 ㅎㅎ

저두 데려가요 혼술하고있는데 ㅋㅋㅋㅋㅋ

앗~ 근처에 있으셨으면 오셨으면 좋았을~!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밋업왕스파시바~
출첵과 보팅로얄홍보바랍니다 ㅋㅋ

모임에 넷상에서 글로 만났었던 분들~ ㅋㅋㅋㅋㅋ
서로 놀람~ ㅋㅋㅋㅋㅋㅋㅋ
이름보다는 스팀잇 아이디와 닉네임으로 ㅋㅋㅋㅋㅋㅋ
아항~!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재미있었어용~ ^^

아자~아자~아자~ 짱짱맨 밋업 추진하죵~!
@maikuraki짱짱맨 출석부보팅로얄 퐈이야~!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즐거운시간 보내세요ㅎㅎ

퐌따스틱한 밤이었어용~!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오 밋업가셨군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래요!
by효밥

스팀잇 밋업은 행복한 사람과 사랑♥입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여러분들 밋업하셨던데 거기에 계셨군요..ㅎㅎ

넵~ ^^

리스팀해주셔서 밋업 알게되었어용~!
리스팀은 사람을 연결시켜주는 사랑♥입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34.47
ETH 2417.1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