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에 대한 내 생각

in #kr5 years ago

일번 이번 실화냐 하며 확 화낼뻔~! ㅋ
그렇죵~!
그렇게 언급해서는 앙대요~!

한 개 뭐 있냐 갯 소리에 확 그 녀석 얼굴이 떠올라 입을 찢어버리는 상상을 하다 접고 현실에서 그 녀석 손가락을 뿐지러버리고 팠다는~ㅋ

글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맞어요. 진짜 멋진 분들 많은데요. ^^ ㅎㅎㅎㅎ 근성의 플랭크. 블루엔젤님도 계시고. 영화도 멋진 거 자주 소개해주시는데요. ㅎㅎㅎㅎ 덕분에 저도 요즘 플랭크 한 30초 합니다. ㅋㅋㅋㅋ

우왓~!
플랭크 쭈우우우우~우~욱 이어 나아가셔용~!
ㅊㅋㅊㅋㅊㅋ
점차 지속 시간 늘어나며 몸의 변화도 느끼실거에요~♥♩♬♬

댓글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바지가 내려와요 ㅋㅋㅋㅋㅋ 진짜 최근 느낀 것 중에 제일 기쁘네요. ㅋㅋㅋㅋㅋㅋ 예. 쭉쭉 플랭크 늘려가겠습니다. 담에 복근 인증 한 번 해요. ㅋㅋㅋㅋ 예예 저도 감사합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 맞아욧~
맞는 바지가 없어진다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오오. 맞는 바지가 없어요? 저는 그정도는 아닌데요. ㅋㅋ 1개만 그럼 ㅋㅋㅋㅋ 아직 쫌더 플랭크를 해야겠군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81.12
ETH 2338.9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