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 The Selfish Giant

in #kr5 years ago

[14E] 놀라운 광경이 눈에 들어왔다. 담장의 작은 틈 사이로 아이들이 기어들어 와 나뭇가지에 앉아 있었다. 그의 눈에 보이는 모든 나무에 어린 아이가 한 명씩 앉아 있었다. 나무들은 아이들이 다시 찾아온 것을 무척 기뻐하며 꽃을 활짝 피웠고, 아이들의 머리 위에서 가지를 부드럽게 흔들었다. 새들은 기쁜 목소리로 지저귀며 날아다녔고, 꽃들은 푸른 풀밭 사이로 고개를 내민 채 웃고 있었다. 아름다운 광경이었다. 하지만 정원의 한쪽 구석만은 여전히 겨울이었다. 그곳은 정원의 가장 후미진 구석이었는데, 작은 남자 아이 한 명이 서 있었다. 아이는 키가 너무 작아 나뭇가지에 오를 수 없었기에 주변을 맴돌며 슬프게 울고 있었다. 불쌍한 나무는 여전히 서리와 눈으로 뒤덮여 있었고, 그 위에는 북풍이 으르렁거리며 휘몰아치고 있었다. “꼬마야, 올라와!” 나무가 그렇게 말하며 온 힘껏 자신의 가지를 구부렸지만, 아이는 너무 작았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