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홍대, 상수, 합정 맛집 돈까스 끝판왕 "아루히"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드~~디어 맛집 포스팅 들고
돌아온 Bloomingrace 입니다:D

최근에 SNS에서 핫하고
맛있기로 소문난 곳을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먹고 와서 소개 해드립니다:)

사실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다는 여러 유명한 곳에서 많이 먹어봤기 때문에
뭐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어 하며 갔는데...
여기는 정말 퀄리티가 남다른 곳이였어요!!
긴 말 없이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IMG_1782.JPG

image

IMG_1784.JPG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저 육질 보이시나요ㅠㅠ
이게 3인 세트 구성이구요
등심(240g) + 안심(180g) + 특등심(130g) +
항정살(130g) + 온천카레 + 밥 + 장국 + 샐러드
이렇게 푸짐하고 사랑스럽게 나옵니다!
저녁 먹기 전에 2시간 동안 VR 체험하고 사격하고 가서
상당히 허기진 상태라 2명이서
당당히 3인 세트를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나중엔 힘겨웠어요^^...

다 맛있었지만 특히 맛있었던게 항정카츠인데요!!!!
정말 강추합니다 돈까스 계의 신세계에요ㅠㅠㅠㅠㅠㅠ
돈까스 먹으면서 처음 느껴보는
쫄깃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
이거 먹으러 다시 갈거에요(아련)

그리고 특이한 점 하나 더!
돈까스 소스와 함께 고추냉이,
무려 트러플 소금이 같이 나오는데
통통한 돈까스 한 점에 소금 콕 찍어,
고추냉이 살짝 발라 먹으면
!!!!!!!!!!! 환상 !!!!!!!!!!

IMG_1788.JPG

IMG_2484.JPG
돈까스 집 답게 돼지코 찍힌 센스 만점 종이컵과
아루히 돈까스에 대한 소개예요!
종이컵으로 코 가리고 사진 찍으면
엄청 귀엽게 잘 나와요(소근)

IMG_1785.PNG

IMG_1786.JPG

IMG_1787.JPG

IMG_2485.JPG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여심 강탈하기
딱 좋은 분위기라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요!
특히 저 바삭바삭한 어느날 이라는
네온사인이 있는 자리는 아루히의 명당 자리입니당ㅎㅎ

IMG_1781.JPG
밤에 더 예쁜 아루히의 전경:)

IMG_2482.JPG
메뉴판만 못 찍어와서
네이버에서 업체 소개에서 퍼왔습니다ㅠㅠ

홍대 아루히 정보.JPG

홍대 아루히 위치.JPG
아루히에 대한 정보와 위치입니다!
상수, 합정과 더 가깝지만 홍대에서도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거리고
요즘 홍대에 이것 저것 재밌는 것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근처 가실 일 있을 때 겸사 겸사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주도 꿀주말 되세요♥

PS. 직접 사먹은 후기입니다:)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Vote & 댓글 달아주세요!
다음 글에 큰 힘이 됩니다:D

Sort:  

집에서 해먹는 돈까스랑은 또 다른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언제 시간 내서 돈까스 먹으로 홍대 한번 갔다와야겠네요 ㅋㅋ

@choihaennim 님! 집에서 먹는거랑은 정말 확실히 다르더라구요..ㅠㅠㅋㅋ 고기부터 넘나 다르니 꼭 한번 가보세요ㅎㅎ 강추입니당!

운동 그만두고 가고싶을정도로 비쥬얼이 좋네요..
이런..유혹에 넘어가는건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amewarrior님! 운동은 그만두지 마시고 단백질 섭취를 위해 가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물론 튀긴 음식이지만...! 기름기도 많이 없었고 또 등심을 제외하고는 없는 살코기 위주라 근육 생성에 더 좋을 것 같다는 혼자만의 생각입니다(부추기기)

흠..크흠..저도 돈까스 참 좋아하는데요..! 그냥 운동 하루 쉬고 가버릴까 생각중입니다...ㅋㅋㅋㅋ
하지만 하루라도 운동을 안하면..근육들이 녹아서..ㅠㅠㅠㅠ
그래도 살코기 위주라고 말씀하시니 더 솔깃해지네요..
그렇다면! @bllmingarce님께서 저희 체육관 오셔서 제가 하는 운동을 하시고 제가 먹으러 가는 겁니다! 좋은 생각인거같아요 하하~;;

... 꿀꺽...ㅠㅠ 아 진짜 저한테 너무 고통을 주시네요.. 그래도 이렇게 간접경험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doriwalter 도리님! 저도 새벽에 포스팅 하면서 죽는 줄 알았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 요즘 다이어트 한끼만 일반식 먹는데 저 사진보니 더 식욕 폭발해서 간신히 가라앉혔다는..ㅎㅎㅎ 도리님 한국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같이 먹으러 가용:) 스티밋 정모 ㄱㄱ!!!

아흐흐흐흑 배고파 배고파 ㅠㅠ

@flyyou님 저도 이 야심한 시간에 또 배가 고파오네요... 꼬르륵ㅠㅠ

돈카츠 집 인테리어가
보통이 아니군요~
가보고 싶게 만드는 글입니다

@venti님! 요즘 트렌드인 인테리어 요소들은 다 해놨더라구요! 근데도 과하지 않고 정말 예뻐요!ㅎㅎ

장난아니네요 ㅠㅠㅋㅋㅋ 꼭 가볼게요 !!! 츄릅..

@iamfree님 기회 되시면 꼭 가보셔용!ㅎㅎ 저도 올려주신 초계국수집 가보고싶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bloomingrac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두툼한 돈까스 정말 맛있어 보는군요! 돈까스에 고추냉이 조합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잘보고갑니다~

정말 긴말이 필요없어 보이네요
가까운지역이니 한번 가봐야겠어요^^
팔로우하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57.03
ETH 3400.9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