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게임 DRUGWARs 를 알아보자

in #kr6 years ago

해외유저들이 시작할때 소개를 해드릴까하다가 아무래도 말씀하신대로 약간 다단계성격이 있다보니ㅎㅎ 하기가 좀 그랬네요. 사실 리퍼럴면에서는 아마 다단계는 아니고 1단계죠?ㅎㅎ 이런구조가 기본적으로 폰지스킴에, 배당이란 컨셉이 있으면 사실 운영자가 계속 현질하지 않는다는 믿음도 있어야하고ㅎㅎ 애매한 부분들이 많긴하지만 뭐 게임으로 적당히 즐기실 분들은 해볼만할듯. 드럭워즈가 너무 잘돼서 스팀커넥트 개발이 미뤄지는 것은 아닐런지 걱정이 될정도ㅎㅎ

문득 다른 글에서 "정식이든 한정식이든" 이 표현이 정말 웃겼던 기억이 나요ㅎㅎ 모바일로 봐서 댓글을 못달았네요ㅎㅎ

Sort:  

현재 dapp중 초기에 띄우기위해 운영자 자전거래는 무조건 한다고 봅니다
그후 정상화에 들어가면 줄이거나 멈추겠죠.
드럭워즈가 잘됐으면 좋겠어요. 제 본전 회수하게-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