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집] 당신의 가구를 만들어 드립니다 (+ 이벤트)

in #kr6 years ago

정말 멋진 이벤트네요. 가능성이 높아 보이진 않지만 예술쪽을 워낙 좋아해서 저도 슬쩍 참가해봅니다ㅎㅎ

전 해외에 있기도 해서 배송문제도 있으니(물론 된다면야 한국에서 수령할수도ㅎㅎ) 아니 꼭 그래서라기보단 책상위에 올려놓고 볼 수 있는 관상용(?) 스툴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뭔가 쳐다보고 있으면 마법과 같은 힘이 나서 집중해서 일을 끝마치고 바의 스툴에 앉아 맥주한잔 하는게 기다려지는?^^

Sort:  

_DSC4627.JPG

저도 책상 위에 미니어처 스툴이 있어요
귀여운 라이언과 함께 있는...ㅎㅎ

다만 저 보라색 스툴은 보고 있어도 마법과 같은 힘이 나진 않더라고요 ㅜㅜ
어떤 스툴을 만들어야 마법과 같은 힘이 날지 한번 고민해볼게요 :D
참여 고맙습니다..!!

와 넘 귀요미인데요ㅎㅎ 조건에 스툴옆에 귀여운 인형 하나 앉아있는 녀석 하나 누워있는 녀석 하나씩 딸려있어야한다는 추가해야겠어요ㅋㅋ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68.27
ETH 3332.0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