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플랫폼에서) KR태그순위가 기존 3위에서 현재 7위로 하락, 그 이유.(현재는 다시 롤백)

in #kr6 years ago

로마인님 덕분에 현재 6위되었습니다ㅎㅎ

사실 전 한동안은 kr을 안쓰다가 대신 kr-steemit을 썼는데 이런 집계문제도 있고 해서 다시 쓰기 시작했어요. 유토피안은 보상 합계면에서도 정말 대단하군요. 포스팅수가 적어서 얼마안되지 않을까 했는데.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Sort:  

ㅎㅎ 제가 방금 보니 또 7위로 가 있네요. kr과 bitcoin이 각축전이군요.

이게 카테고리로 등록된 태그 기준이라서 kr카테고리로 올라가야만 그쪽으로 잡히는 것 같더라구요.
안 그러면 집계에 있어 태그끼리 중복도 되고 편의상도 불편할 것 같습니다.

그러한 관계로 디앱 카테고리로 올라가는 경우(테이스팀 등등)에는 KR카테고리에서 빠지고, KR태그 자체를 안 쓰시는 분들도 계시므로 실제 KR커뮤니티가 가져가는 전체 보상은 위 순위상 KR카테고리가 가져가는 보상의 대략 2배는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 그리고 이 자료는 스팀잇 플랫폼 우상단 메뉴 - 태그별현황 에서도 간단히 계속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집계기준이 무엇인가 확인하려고 잠깐 db를 봤는데 페이아웃전 글들 기준으로 특정 시각마다 계산하는 것 같더라구요.

편한 시간 보내세요!

안그래도 중복계산이 어떤식으로 되나 궁금했는데 전체글수를 맞추기 위해서 메인 태그만 집계하나보군요. 무쓸모스러운 메인태그도 필요가 있긴하네요ㅎㅎ 사실 kr의 장점이 짧아서 url이 짧아지는 장점도 있으니^^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lostmine27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175번 $27.680을 보팅해서 $27.02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34.64
ETH 2590.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