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데스크 코리아 인터뷰기사 - "비트코인 백서 강의하는 경제학자를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깜짝 놀랬습니다. 제가 요새 busy를 써서 noti를 받게 되었는데 arama님이 떠서 방금 글을 쓰긴했기에 아니 이런 초고속 보팅이라니 했는데^^ 무려 댓글이라니요! 저야 말로 늘 감사합니다. 아주 오래전부터도 보팅해주셨던 걸로 기억을 하고 예전엔 정말 아무것도 몰라서 보팅숫자보고 음 여러분이 해주셨군 했는데ㅋㅋ 정신차려보니 90%이상이 arama님으로 부터ㅋㅋㅋ 진짜 그시절은 고팍스급 보팅파워였죠ㅋㅋ 기본적으로는 많은 부분 수동으로 하시는 것 같아서 정말 정성스럽게 큐레이션하신다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피로감을 느끼시고 아마 최근에 임대를 많이 주신듯ㅋㅋ 아무튼 꼭 제 글에 보팅해주셔서를 떠나서 많은 사람들의 좋은 컨텐츠 발굴에 힘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늘 어떤 분인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