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럴 시스템이 나은 진풍경 - 매직다이스 디클릭 광고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따로 접속하는 게 번거롭기도 하고 여러 이유로 제 글을 디클릭으로 많이 작성하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요새 보니 광고 상당수가 매직 다이스 광고네요. 매직다이스 로고를 그대로 써서 한 광고는 마치 오피셜 광고인 것으로 착각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자세히 보면 리퍼럴 링크입니다.

"게임"의 중독성상ㅎㅎ 리퍼럴 보너스가 상당히 되는지 매직다이스가 광고할 필요도 없이 유저들이 알아서 광고를 해주네요^^ 여기엔 현재까지는 디클릭 광고비용이 매우 저렴한 것(이제 바뀌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광고비 상당부분을 다시 보팅으로 돌려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도 한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즉 오히려 광고주가 돈을 벌수도 있는 상황이네요. 원래 광고가 그렇지만요^^ 광고를 안했을때 대비 광고비보다 결국엔 추가 수입이 단기든 장기든 늘어나리라고 생각하고 광고를 하는 것이니까요.

그래도 이렇게 유저들이 나서서 광고를 해주는 모습은 참 신기하네요^^

매직 다이스가 리퍼럴 링크도 나름 세련되게? 처리하기도 했습니다. 보통은 주소를 끝까지 남기는 경우가 많은데 처음에 포워딩될때만 보여지고 다시 메인주소로 바로 넘어감으로써 리퍼럴링크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사용자가 쉽게 눈치 못채게끔 해두었네요.
(리퍼럴링크에 대한 GDPR 등에서 privacy 규정이 없는 지는 궁금하네요. 즉 클릭하고 아무 것도 안했을시 최종 주소링크로 리퍼럴 링크임을 보통의 유저가 구분할 수 있게 해야한다라는 규정같은게 privacy 보호 측면에서는 있어야 할 것 같긴 합니다. 있어도 매직다이스같은 아직은 소규모인 곳은 적용을 안받겠지만)

좀전에 쓴 글도 영어 유저인지 부계정인지 아무튼 영어광고로도 매직다이스 리퍼럴 광고가 붙었더라고요. 상당수 유저가 가입하기 전까지는 한동안 매직다이스 광고가 대세가 되겠네요ㅎㅎ 이글은 텍스트모드로 써봅니다.

이런 광고가 스팀잇 계정과 연동되는 플랫폼이 광고라서 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스팀커넥트 등을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댑서비스의 운영자분들은 리퍼럴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다면 이렇게 유저들이 알아서 광고를 해줄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전 다이스 광고 별로 안붙던데...사람에 따라달아지나 봅니다^

진짜 그럴지도ㅎㅎ 원래 제대로 하려면 그렇게 해야하는데 아직 디클릭이 그수준은 아닐것 같고 운이었을것 같아요. 언어설정 문제도 있을듯^^

곰돌이가 @futurecurrency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454번 $30.579을 보팅해서 $30.54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요즘 베드로병원과 매직다이스 광고가 많이 보입니다. 매직다이스는 그런 숨겨진 의도가 있었군요.ㅋㅋㅋ 덕분에 새로운 사실을 알았네요.
곰돌이도 디클릭에 광고하세요~ ㅎㅎㅎ

곰돌이는 취지를 잘 이해해주신 분들만 신청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서 되도록 광고를 안하려고요ㅎㅎ

곰돌이가 @anpig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445번 $30.425을 보팅해서 $30.49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blockchainstudio님 곰돌이가 10.2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저는 병원광고만 많이 보고 매직다이스 광고는 한번도 못봤는데 요즘 많이 붙나보죠?

이게 사람따라 붙나ㅎㅎ 네 광고의 양대산맥이죠. 베드로병원과 매직다이스ㅎㅎ 저는 한번 빠지면 깊게빠져서 시작을 안하고 있습니다. 해보지 않아도 동작방식은 보기만 해도 알 것 같아 궁금증은 풀렸고 물론 해봐야 느낌이 올텐데ㅎㅎ

스팀 홀랑 날리신분 꽤 많더라고요.ㅎㅎ 절대 하지마세요.^^

곰돌이가 @kiwif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441번 $30.373을 보팅해서 $30.45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디클릭에 자신의 포스트가 광고로 기재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하네요
그냥 알고리즘(?)으로 이루어지는지

스팀이나 스달의 지불을 통해서 다른 스티미언분께서
올리신 포스트에 자신의 포스트 링크를 올릴수 있는지
말이죠;;;

저도 잘은 모르지만 돈내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광고하기 메뉴한번 살펴보세요. 아니면 임대양이 많으면 텍스트형태의 경우 자동으로 나가기도 하고요. 보여질 곳을 지정하는 기능은 현재 없을 겁니다. 그런데 미래에면 되면 좋겠지만 쉽진 않을듯.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