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엄마는 화장실도 못간다.

in #kr6 years ago (edited)

우주가 7개월이 넘었어요.

저의 경우 육아는 6개월부터 시작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그전엔 잠자고 일어나서 먹고,,잠시 눈빛 교환 하다가 또 잤어요.
지금은 자고 일어나서 먹고 노는 시간이 꽤 됩니다. 눈빛교환으로 채워지지 않아요.

예전에 애기엄마들이 '화장실 갈 시간이 없어' 라고 했을때 속으로 유난 떤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저의 경우에 갈 시간은 있는거 같은데 갈 수가 없네요.ㅠㅠ

사진으로 인증샷 남겨 봅니다.

잠시 뽀통령과의 면담 시간을 하사했습니다.

화장실 문만 열었을 뿐인데,,눈치를 채는 듯 싶어요.

눈이 나쁜 엄마는 줌인 해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정확히 절 쳐다보고 있네요.

그렇죠. 다시 나와야죠..엄마가 무슨 화장실이야..울 우주 옆에 딱 있어야지.


육아맘, 파파들~힘내 보아요~~~
변비엔 푸룬주스가 좋더라구요.>ㅁ<

Sort:  

노노 아직입니다.. 걷는다면.. 그건.. ㅎㅎㅎㅎㅎ
지금은 좀 낫습니다. ㅎ
우주와 굿밤되세요 ^^

ㅋㅋㅋㅋㅋ 저도 그랬어요. 전 우리 딸 데리고 들어갔어요 그냥 ㅎㅎ

북키퍼님 저도 그랬어요ㅋㅋㅋ

우는 모습 넘 귀여워요 꺄 ㅋㅋㅋㅋ 사실 내 애기가 울때는 막 너무 힘든데 남의 애기는 우는것도 사랑스럽네용

윗분 말씀대로 걷기 시작하면 ㅎㅎㅎ
지금을 즐기시는게 낫습니다.
아가가 일찍 잠들어서 아침까지 푹 자는 날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엄마들은 이런 경험 한번씩은 있죠^^
저는 아들 안고 화장실을 갔던 적도 있었답니다.. 블레어님 홧팅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우주맘 화이팅입니다!!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