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이벤트] 2만원권 무료 번역 이벤트 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밋님들~!
우주맘 @blaire0323입니다.

제가 스팀잇 시작한지 이제 딱 한달이 되어가네요.
어제는 고기사러 갔다가 단골 정육점 사장님께서 비트코인 투자하고 계시다고 하셔서 스팀잇 권유해 보았습니다. 친구들에게도 함께 하자고 했네요.
그런데 몇몇 지인이 가입 자체가 영어고 컨펌 메일도 영어라 무슨 말인지를 모르겠다고 질문을 주셔서 아차 싶었습니다 ;;
생각보다 꽤 많은 분들이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5.png4.png
저도 아직 미숙하지만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쳐 와서 너무 편하게 생각했어요.
스팀잇 가입이 영어로 되어 있다는 것도 인지 하지 못하고 너무나 쉽게 주변분들에게 가입하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사실 우리나라 영어 교육은 수능이 끝이잖아요. 외국어, 영어영역에서 벗어나고 전공과 크게 상관없으면 아무래도 많이 잊어 버리시는거 같아요.
제가 수학 기본 공식 조차 기억이 안나는 것과 같은 거겠죠? 중2 수학부터 모르겠더라구요.
미적분과 기벡을 푸는 걸 보면서 숫자로 그림을 그리는 구나...라는 생각밖에 안들더라구요.
1.PNG무섭습니다....

그래서 영어 작문이 필요한 밋님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저희 신랑이 번역 회사를 10년넘게 운영하고 있어요.
와이프 스팀잇 하는데 도와달라고 일주일 졸라서 얻어낸 이벤트입니다.>ㅁ<
아마 이런 밋님들에게 도움이 될 거 같아요.

  1. 영어 포스팅 하고 싶으신 분
  2. 무역업 해외 메일 주고 받을 때 간단한 번역 문장 필요하신 분
  3. 해외 지인들과 소통하길 원하시는 분
  4. 자녀들의 영어 발표회 작문
    등 영어 번역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신랑 회사에서 2만원 무료 번역 이벤트 진행합니다.

참여방법

1. 댓글을 남겨주세요.

2. 보팅을 해주세요.

3. 팔로우, 리스팀은 선택입니다.


추첨방법

이글이 페이아웃 된 후@jungs님의 @보팅주사위 2로 진행하겠습니다~


당첨 되신 분들 2만원 사용 방법

캡처.PNG

  1. 번역통 (http://www.trfac.co.kr) 들어가셔서 원문을 입력하세요.
  2. 자동으로 견적된 금액과 완료시간을 확인 하세요.
  3. 의뢰 등록 누르면 결재창이 뜹니다.
  4. 결재창에서 포인트 사용을 클릭하세요.
  5. 번역이 완료되면 메일로 전달됩니다.
    2만원권은 1년 안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짧은 단문도 가능하니 2만원 한도내에서 여러번 사용하셔도 됩니다.

혹시 당첨 안되시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이벤트는 계속됩니다~쭈욱~~~!!!!
영어가 발목 잡고 계신분들 모두들 홧팅입니다~!
우주가 응원합니다~얍~~~~!!!!!!!!!!
KakaoTalk_20180127_024604765.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우주맘님 스팀챗 신청합니다.
물어볼게 있습니다. 제 아이디는 osisio32입니다.
제가 챗신청 할께요~

스팀챗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ㅎㅎㅎ
아무쪼록 마음 추스리시고 정진해 보아요~

네. 우주맘님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자권, 저작권은 잘 못 하면 큰 문제가 된다는 것 알고 있었지만 보통사람들은 큰 테두리만 알지 세세히 아는 사람들은 잘 없을겁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또 하나를 배워갑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시간이 너무 잘 가네요.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좋은 이벤트네요 ㅎㅎ
전 응원만 드리고 가요~

친구 레주메 쓰는데 도움이 되고싶은데 혼자로는 좀 버거운듯해요! 이벤트 당첨되면 도와주고 싶어서 신청해봅니다 :)

우와 참여하고 갑니다~~ 꼭 하고 싶은 포스팅이 있습니다~~

좋은이벤트 응원합니다!!

네~감사합니다~^^

한국에 살면서 오랜 영어 교육을 받았지만 현실 영어 실력은... ㅜㅜ
좋네요. 무료 번역 이벤트 화이팅입니다~!

아기가 자꾸 '가즈아~~'하는것 같아서..
손잡고 가고프네요.^^♡
이벤트응원합니다.

멋진 이벤트 하시네요^^
어학이 된다는건 멋진거 같아요~`

크 영문과 학생이라 번역의 한계에 자주 부딪히는데
당첨된다면 과제에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487.83
ETH 3340.9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