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제 @mmerlin님과의 작은 만남을 가졌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실물 경제로 들어오는 스팀과 스팀 달러... 생각만 해도 너무 기대 됩니다. 지난주 제가 올린 소소한 포스팅 소득으로 steempay를 사용하여 화덕과 베토벤에서 가족들과 식사를 하였는데, 너무 좋더라고요ㅎㅎㅎ 선유기지에 백화선생님이 쟁여두신 커피가 아직 남아있다던데, 시간이 허락하면 다 떨어지기전에 얼른 가보고 싶습니다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아아니 이분들 아직도 50잔 다 못드셨습니까. 이렇게 커피배들이 작으셔서야 (????)

저는 일단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지라, 마음 먹고 가지 않는 이상에는 어려울 듯 하군요. ;)
그나저나, Steem Street가 이루어질 가능성을 생각해보면, 거 참... 설레는군요.

나눠먹고자 하는 알흠다운 마음 아니겠습니까ㅋㅋㅋ 스티미안들 답군요ㅎㅎ

간다간다하면서도 못 가고 있는 1인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89.22
ETH 3862.3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