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언어]사랑합니다를 자주 해 주세요

in #kr6 years ago

우리는 "고맙습니다"를 반복해서
말하며 기분이 좋아졌을겁니다.
이제 고맙습니다라는 말 다음에
"사랑합니다"라는 말을 더해볼까요

"사랑합니다."에는 잠재의식과
현재 의식을 연결하는 힘이 있습니다.
겉으로 드러나 있는 현재 의식보다
잠재의식은 6만배의 힘이 있습니다.

우리가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말을 함으로써,
이전보다 주문의 힘이 6만 배가 되었습니다.

이제 주문의 힘을 확인해 볼 차례입니다.
먼저 욕심내지 말고, 매일 작은 주문을 하고
그것이 이루어지는 경험을 통해 성공 체험을 거듭 확인해보세요

'말로 표현하면 현실이 된다.'

p.s
#고이케히로시
#2억빚을진내게우주님이가르쳐준운이풀리는말버릇
의 일부분을 제가 읽기 편하게 정리했습니다.
모두 원하시는 모든 걸 이루세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Sort:  

좋은 글 잘봤어요~~~
리스팀과 보팅합니다요~~

좋아해주셔서 고맙습니다

6만배나 ㅎㅎ 엄청나네요

그러게요 6만배 대단하죠

저도 이 책 있어요 : ) 새해작가님 추천으로 사서 두번 읽었습니다~ㅎㅎ

저도 읽고 책장에 두었다고 새해님 방송보고 다시 꺼내 봅니다.^^

좋은글 잘 보고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한주 행복하게 보내시길 축복합니다.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딸기청이라 대단하십니다.

bjsj0517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ㅎㅎㅎ 글쓰기에 좋은 힌트를 얻었습니다. ㅎㅎ

좋은 힌트를 얻으셨다니 영광입니다.

시크릿이 생각나는군요 ㅎㅎ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작은 주문이지만 강력한 그 힘을 믿습니다!

좋은 말을 많이 하면 기분도 좋아지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