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질방 밤샘 보드게임 후기 (보드게임 티츄, 치맥먹방)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ji1203 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찜질방에서 모여서 보드게임으로 밤을 새면서
찜질방 고객분들에게 민폐를 끼치고 왔습니다..ㅋㅋㅋ

보드게임 소모임장님이 찜질방 사장님과 친분이 있어서 가능한 밤샘이었습니다. (인맥 굳굳!)

보드게임 중에는 티츄(TICHU) 라는 카드게임이 있는데,
팀원과의 호흡과 전략, 두뇌, 행운이 고루고루 필요한 엄청 재미난 게임입니다.
(티츄소개포스팅: https://steemit.com/kr/@bji1203/2-2-tichu)

종목 티츄로 토너먼트 대진표를 짜서 우승자에게 소소한 상금을 몰아주는 이벤트성 대회였습니다~
참가자는 총 16명으로 듀얼토너먼트로 진행 되었습니다.

bb1.jpg
(대진표 추첨 및 카드 수량 확인중..ㅋㅋ)

티츄라는 게임이 실력도 중요하지만, 단판제 토너먼트이다보니 운이 조금 더 중요하긴 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어떻게 행운이 좀 따라주어서 우승까지 하게 되었네요~ㅎㅎ

bb3.jpg
bb2.jpg

재미나게 티츄 게임도 즐기고, 시원한 맥주와 맛난 치킨도 먹으면서 행복한 주말이었습니다~~ (주말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ㅠㅠ)

찜질방에서 진행되다보니, 쉬고 싶은 사람은 쉬고 중간중간에 매점에서 식혜나 군것질거리도 사먹을 수 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ㅠ.ㅠ

가산에 있는 벽계수 스파라는 곳이었는데 시설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전자키로 안마의자나 매점 먹거리등을 결제하고 마지막에 퇴실할때 결제하는 기능이 편리하고 좋았습니당 ㅎㅎ
[벽계수 스파(가산):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7249520&_ts=1520833495811]

bb4.jpg

티츄 토너먼트를 마치고, 다양한 종류의 보드게임도 즐기고 왔습니다~~
위 사진은 미플서커스라는 보드게임인데, 생각보다 재미 없었습니다...ㅋㅋㅋ

대회에 너무 집중한 나머지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포스팅이 조금 아쉬우네요~ㅠ.ㅠ

다음에는 더 재미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많은 교류 나누어요~~

Sort:  

이벤트 리스팀 감사보상입니다!

@칭찬해

감사합니다 :)

시크한 @bji1203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황홀한 @choim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쏘쿨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오 감사합니다! 냥이귀여워요~ㅋㅋ

보드게임은 종류가 진짜 많은것 같아요 ㅎㅎ 갈때마다 새로운게임이 나오는것 같아요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재밌어보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