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이야기) 원딜 유저였는데 미드로 전향하려고 합니다 ㅠ.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게임을 좋아하는 스티미언 @bji1203 입니다.

제가 주로 하는 게임인 LOL 에서 최근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원딜러인 저에게는 너무 좋지 않은 변화입니다 ㅠ.ㅠ

K-054.png

저의 랭크게임 모스트 챔피언입니다.
모스트만 보아도 진성 원딜러인게 느껴지시죠..!?

요즘에는 원딜을 하면 할수록 답이 없다 라는 생각 뿐이네요..
최근엔 블라디미르를 많이 하고 있는데
원딜만큼의 재미가 안나옵니다 ㅠ.ㅠ

블라디미르, 카사딘, 말파이트, 트페, 리산드라
정도 고려중인데..

캐리력 좋은 챔피언 추천좀..!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원딜은 아직도 못할정도는 아니라고 봄...

흠 못할 정도 까진 아닌데 약하니까 재미가 없는듯...

전반적으로 솔로캐리가 힘들어져가고 있죠. 메타의 문제가 아니라 라이엇의 게임 디자인 철학이 원맨쇼를 최대한 어렵게 하려고하는 식이다보니......

원딜 중에 미포는 안보이는군요. 미포가 요즘 나쁘지 않다고 하던데 한번 시도해보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전체적으로 딜이 너무 강력해져서.. 지속딜이 무의미하고 폭딜/CC기 유무가 중요한거 같아요;
미포도 가끔하는데 자주 안하다보니까 픽할때 까먹게되네요..ㅋㅋㅋ
미포 해봐야겠습니다..!

제가 롤을 시즌2쯤에 시작할 때 가슴에 끌려서 시작한 캐릭터입니다. 나중에 케이틀린을 해보고 훨씬 편한 캐릭이라고 느꼈던 건 비밀입니다. ㅎㅎㅎㅎ

탑에서 문도가 요즘 성행이라니 다시 소환사협곡을 해볼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전 요즘 가끔만 들어가는 칼바람충이라...

요즘 프로 경기에서도 봇 파괴 같은 게 많이 나오긴 하더라구요.
2미드해서 마이나 카서스 몰아주는 조합도 있었던 것 같고..
혼돈의 카오습니다 ㅋㅋ

마이 카서스 몰아주기 ㄹㅇ사기인듯..
요즘 마스터이 필밴

예전엔 롤 재미있었는데 언젠가부터 손을 놓았더니 이젠 알수 없는 게임이 되버린거 같아요

패치를 너무 자주해서 챔프도 많이 생기고 오랜만에 하면 적응 못할거 같아요 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