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선창횟집-경관과 맛이 좋은 횟집

in #kr6 years ago (edited)

선창횟집

해운대는 학회때문에 몇 번 방문 했었는데,
회식의 2차로 항상 횟집에 간 뒤, 술에 쩔어 노래방에서 사망하는 구조라 ㅋ
해운대에서는 절대 회가 먹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부모님께서.. 해운대에서 꼭 회를 먹고 싶다 하시어... 울며 검색에 나서보았습니다.

해운대에 선창횟집이라는 곳이 유명하더군요.
도착 전날 전화하여 예약하니, 예약 끝났다고 빨리와서 기다리라고 합니다.

00.jpg

호텔에 도착하여, 짐을 푼 뒤, 바로 택시를 타고 가봅니다.
연휴라 해운대 지독히도 막힙니다. 우엉
5시30분에 갔더니.. 앞에 6팀 있다고.. 기다리라고...
딱히 갈곳이 없어.. 식당 뷰도 좋아서 기다리기 시작합니다.

0.jpg
어느덧 노을이 뉘엿뉘엿
2시간째 기다리는 중.. 왜 2시간동안 여기서 이렇게 기다리고 있나...
같이 2시간째 기다리는 사람들이 포기하여.. 식당 문을 나갈 무렵 제차례가 왔습니닷!!
도미가 맛있다 해서, 도미 코스로 초이스!

1.jpg
반찬 세팅!!
2.jpg
소스 세팅!!
3.jpg
기본찬 근접 촬영!! 멍게인가.. 몽가...
4.jpg
가리비 무침인 듯! 맛있음
5.jpg
애피타이져인가? 모르겠지만.. 엄청 싱싱하네여
아버지가 엄청 빨리 드시고 리필을 외치셨지만, 코스라 안된다 합니다 ㅋ
6.jpg
도미 코스를 시켰으니, 도미와 광어? 잘 모르겠지만 쫄깃한 회들이 나옵니다.
쫄깃쫄깃 에헷, 역시 맛있습니당
스시도 3피스 나오는데, 샤리도 굳 맛있었습니다. 냠냠

7.jpg
뱃바지가 물회 스타일로 나오는데,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배 알레르기가 있어서 많이는 못 먹고, 어머니께서 매우 맛있게 드심.
회는 초장맛이라고 믿는 어머님이 제일 만족하신 메뉴
실제로 선창횟집은 물회가 매우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8.jpg
미역국이랑 죽. 이건 배 불러서 그런가 그냥 그럼 ㅎ

9.jpg
튀김, 맛있음. 튀김옷이 얇음 훗
이 다음엔 매운탕이 나왔는데, 별로 맛없어서 사진은 안 찍었습니당 ㅋ

나름 1인당 7만원 코스인데, 꽤 준수하게 나옵니다. 기본찬들도 실하고,
그리고 일단 경치가 일단 먹어줘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 좋은 곳.
1,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2층은 대부분 룸으로 예약손님들 받는 것 같습니다.
예약 안하고 가면, 2-3시간 기다리는 불상사가 생기니 꼭 예약하고 가시길!!!
우리팀처럼 대부분 가족팀 들이더군요. 연휴라서 그런지 가족모임이 더 많은 가 봅니다.

야경은 멋있었지만,,, 전.. 회는 노량진이 제일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창횟집

주소: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67
전화번호: 051-747-7470
운영시간: 매일 11:30 - 23:00명절 전날, 당일휴무

한줄평: 해운대에서 가족 모임 하기 좋은 전망 좋은 횟집.

pumpkin2.jpg
by @bingepumpkin

Sort:  

와. 전망 죽이네요. 리스팀 해뒀다가 기회되면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넴 가족들이랑 가기 특히 좋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ㅎㅎ 안그래도 달려가서 보고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전망도 좋고 음식도 맛나 보이고~^^
회 먹고싶어지네요.
창원가면 많이 먹어야겠어요~

오 넵넵 한국은 ㅋㅋ 이제 후덥지근해져서 회 먹기 점점 겁나지는 거 같아요 흑

호텔 뷰가 엄청나네요^^
싱싱한 회도 맛보시고 부럽습니다~!!
부산은 언제 가봤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ㅎ
굿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