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볼링을 잘 못하지만 가끔 친구들과 볼링장에 가서 신나게 놀안던 기억이나네요 볼링공이 엄청무거워서 손이아팟엇는데... 아 한국에서 이걸 찾을 수 있을까요??

미국에서도 동부에만있는거라 한국에있을련지는 모르겠어요 ㅜㅜ 맞아요 볼링공이 진짜 무겁긴하죠 잘못하면 손목도 다치고. 그래서 이 캔들핀을 하시면 딱이실텐데 ㅜㅜ 나중에 오시거나 여행오실때 꼭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ㅎ

아 그렇군요.. 저도 처음 보는 게임이네요.. 캔들핀볼링 ㅎㅎ
볼링보다 재미는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저희 아이들하고도
가끔 볼링을 즐기는데요.. 옆에 가이드바 설치하고 3쿠션으로
아이들도 볼링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
먼 미국땅을 언제나 가볼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볼링이 더 잼있긴 했어요 근데 아이들이 더 즐겨하긴 할듯합니다 공도 작고 더 가볍고 ㅎㅎㅎ 맞아요 가이드바 설치안하면 저도 100점은 못 넘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ㅎㅎ 그렇군요..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전 볼링도 잘 모르지만 캔들핀이라니.. 신기하게 생겼네요 ㅋㅋ 아예 다른 스포츠인가보네요. 야구 소프트볼 크리켓 같은 관계려나요? ㅋㅋ

그런듯 하네요! 저도 들어만 봤지 실제로는 보스턴 살면서 처음해보는데 나쁘진 않더라구요 ㅎㅎㅎ

오오 이런게 있네요 신기해요 ^^

안녕하세요 ㅎㅎㅎ 그쵸! 저도 처음 해봐서 신기했답니다! ㅋㅋㅋ

볼링은 쳐봤지만 캔들핀은 처음보네요.^^
한국에도 있을런지..
검색 한 번 해 봐야 겠어요.~

한국엔 없는듯 하더라구요 ㅜㅜ 미국에서도 동부 쪽에만 있어서 그리 큰 종목은 아닌듯해요. ㅎㅎㅎ

캔들핀 볼링에선 스트라이크가 나오기가 쉽지 않겠는데요..^^
특이한 스포즈 같아요 스트라이크가 어려워서
난이도가 있겠는데요

맞아요 진짜 스트라이크는 저희중에 한명밖에 없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한세트에 3플레이 주나봐요 ㅋㅋㅋ 볼링보다 컨트롤이 어려웠습니다.

오오 나도 해보러 가야지 했는데
미쿡이었군요ㅎ

글게요 저도 보스턴에만 있는지도 몰랐네요. ㅜㅜ

오잉!! 요런 신기한 게임이 있네유!!!
잘보고 갑니당ㅋ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You got my vote and a resteem :)

thanks!

상당히 특이 하네요 스포츠도 조금씩 현대에 맞게 바뀌고 있나봐요 ㅎㅎ
즐길 때는 역시 술과 함께 해야죠
그러면 행복감이 두배 상승~ ㅎㅎㅎ

그런가봐요 ㅎㅎㅎ 근데 이것도 한 몇십년 된 게임이라네요 ㅋㅋㅋ 그리고 술이들어가서 더 재미가있었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