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홈카페] 커피 내려 마실건데, 뭐가 필요해? - 드리퍼 2종 비교

in #kr7 years ago

드립 커피 맛있죠ㅎ 개인카페에서 좋은원두만 잘 받으면 진짜 향 좋아요 ㅎㅎ 예전에 바리스타분께 드립하는법 배운적 있어서 가끔씩 내려마시네요 저는 ㅎㅎ

Sort:  

오오 바리스타님께 기술을 전수 받으셨었군요ㅎㅎ 천호동에 스페셜티 커피 취급하는 개인카페 하나 알아뒀는데 담에 알려드리지요^_ ^ 지금 새오픈 단장 중이더라구요ㅎㅎ

잠깐 스티밋 켯는데 가나님 글이 딱! 있어서 들어왓네용 :) 다음 포스팅 기대할게요~

크 타이밍👍 일부러 댓글도 남겨주시고 해서 진짜 감사합니다! 화이팅이에요!!!

전 이만 정글의법칙 보러가겟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96.24
ETH 2486.5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