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말아침 짬을내어 서핑 surfing 도전기~!!!😅

in #kr7 years ago

저 버거....제가 한번 먹어보고 싶군요.....ㅎ
저도 서핑 배워보고 싶은데 어느정도 배워야 잘 탈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포스팅 잘 보고 가요~

Sort:  

안녕하세요 빅다이아몬드님~방문 감사해용ㅎ
저 가게 체인인듯 하던데 한번 주변에 검색해보셔용ㅋ 맛이야 버거가 비슷비슷하지만 비쥬얼이 굉장해죠?ㅋ
서핑은 일단 한번만 강습해도 운동신경 있으신분들은 일어설수있을거예요
잘타려묜..글쎄요 처도 첨인지라😅

비주얼이 충격이네요 ㅎㅎ운동 신경 있으면 서핑을 단기간에 배울수도 있는거군요!
@ahyoung 님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단기간에 배울순있지만 딱저기까지예요
두고두고 오래 해보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5214.91
ETH 2471.87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