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아침 짬을내어 서핑 surfing 도전기~!!!😅

in #kr7 years ago (edited)

1496968145513s.jpg
안녕하세요 아둥이 입니다.(아이디 아둥이로 바꾸고싶은데 안되는거죠?ㅠ )
오늘도 역시 흐리지만 주말이라는 이유만으로 마냥좋은 시작입니다.ㅎ
저는 운동을 좋아해서 매일 일과후 헬스장를 다니는데
뭔가 주말에도 계절관계없이 밖에서 즐길수있는 스포츠중에 여러가지중 고민하다 접근성 좋고 비용저렴한 서핑 당첨~!!!

IMG_20170625_1.jpg
친구와함께 열씨미 이론강습을 듣는중 ㅋ
뭔가 영상을 보여주는데 파도 잘못타거나 빠졌다나올때 다치는영상들로 잔뜩겁을먹고 송정앞바다로 끌려갑니다

IMG_20170625_4.jpg

모든 배움의시작은 기초와 이론이 중요하다는!!!
살기위해 누구보다 열씨미 연습하는 아둥이ㅋ
마음과다르게 물에들어가니 왜케 안일어나지는거니..
그러던 찰나....!

IMG_20170625_2.jpg

일어날타이밍을 몸으로 느끼고 파도가 느껴지는순간
훅~! 일어 일어..일어..났어요~!!!!!

IMG_20170625_3.jpg

ㅋㅋㅋㅋ 쉽진않지만 한번일어나지 조금 감이오더라구요
친구가 힘들어해 더못하고 나왔지만
이제 주말에 짬날때 한번씩 즐겨볼까 합니다
담엔 좀더 향상된 실력으로 나타날께요ㅋ

20170611_090218.jpg
마무리는 뭐니뭐니해도 운동후 먹빵이죠ㅋㅋㅋㅋ
살찐다고 먹는거만 줄이고 참고살면 재미없잖아요
실컷 운동하고 실컷 맛있는거 먹으면서 즐기면서 살아용~♡

(근데 제가 이런 블로그 sns활동을 잘안해봐서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요 스팀러선배님들?^^;;
많은 관심과 응원 사랑으로
팔로우업봇 부탁드려요 조신히 큰절 ❤)

Sort:  

서핑하시는 멋진분이시네요~^^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감사해요 로이최님~^^ 운동을 좋아해서 도전해봤는데
친구가 힘들어해서 재미붙을때쯤 아쉽게 돌아섰거든요~
담주나 다시가게될때 또 사진올릴테니 이쁘게봐주세요ㅎ

모든취미는 좋은거같아요 삶에 활력티되죠. 다음주 기대할께요^^

muksteem 추가 하시면 많은 분들이 봐 주실꺼에요~
서핑
버거
예술 입니다

우왕 역시 벤티님ㅠ 벤티님의 관심은 저에겐 사랑이예요 감사감사ㅎ
덕분에 오늘 먹스팀이란 테그를 하나 배웠네요
바로실천해 수정했어요~♡

버거보고 침이고였네요 ㅋㅋ 대박입니다

ㅋㅋㅋㅋ 뱃속에 애기까지 세분서 먹어도 충분할양이예요^^ 이집에 짬뽕도 팔더라구요 조합이 희한하죠?ㅋ

Congratulations @ahyo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 버거....제가 한번 먹어보고 싶군요.....ㅎ
저도 서핑 배워보고 싶은데 어느정도 배워야 잘 탈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포스팅 잘 보고 가요~

안녕하세요 빅다이아몬드님~방문 감사해용ㅎ
저 가게 체인인듯 하던데 한번 주변에 검색해보셔용ㅋ 맛이야 버거가 비슷비슷하지만 비쥬얼이 굉장해죠?ㅋ
서핑은 일단 한번만 강습해도 운동신경 있으신분들은 일어설수있을거예요
잘타려묜..글쎄요 처도 첨인지라😅

비주얼이 충격이네요 ㅎㅎ운동 신경 있으면 서핑을 단기간에 배울수도 있는거군요!
@ahyoung 님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단기간에 배울순있지만 딱저기까지예요
두고두고 오래 해보려구요^^

개인적으로 서핑 배우고 싶어하는데 반가운 사진이네요ㅎ

배워보세요ㅎ 잘타실것같은데~^^ 바닷가가 가까운 인근에 있다면 바로 실천하세요~!! 저도 담주쯤 갈땐 서핑도하고 수영도하고 태닝도하고 작은텐트치고 놀다올생각이예요ㅋ

버거가 대박이네요!! 😆

요리하는목수아시나요? 제주도여행갔을때 봤던가게인데 송정에도 있더라구요 저렇게 나오는지 모르고들어갔다 저희도 깜놀ㅋ 여자둘이서 다먹어치웠답니당ㅋ부끄ㅋ

서핑 보다 ..... 버거가 예술이네요 ... ㅠ,.ㅠ

ㅋㅋ그쵸 서핑은 왕초자라 제대로 서지도 못하는데 햄버거는 잘서있네요ㅋㅋ

버거가 엄청나네요~~

초코민트님 팔로보트감사해용~^^
저걸 제가 다 먹었지 말입니다ㅎ

저거... 내장파괴버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내장파괴버거..ㅋㅋ
아 밥먹다 뿜었잖아요ㅋ 다행이 제내장은 멀쩡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