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취미는 무엇인가요?

in #kr7 years ago (edited)

1519190154137.jpg
1519190244378.jpg
1519190246724.jpg

꽃꽂이 실력 어떤가요?.ㅎ
요즘 저희 친누나가 플로리스트 수업에 푹빠져서 학원에 가는날이면
저렇게 그날 수업한 결과물을 사진으로 올리곤 합니다.

여자여자한 성격이 아닌걸 잘 알고 있어서 그런지 뭔가 어울리진 않다고
생각이 드는데 누나는 엄청나게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는것 같아요.ㅎ

학원에서 배우는거면 비용이 엄청 들지 않냐고 물어보니 국비지원을 받아서 다닌
다고 하더라구요. 일끝나고 주말마다 가서 배우는 모습을 보니까 뭔가에 집중할 수
모습이 부럽기도 하고 그렇네요.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취미는 무엇인가요?..ㅎㅎ

Sort:  

저는 스노우보드 타는걸 좋아합니다.

그 어렵다는 스노우보드를 즐기시는 군요.ㅎㅎ 저는 낙엽만 3년째 연마중입니다...ㅋㅋㅋㅋ

취미 갖고 싶어요

저도 마땅한 취미가 없어요..우선 마음적 여유가 있어야 취미를 즐길텐데...그게 어렵네요..ㅠㅠ

음 저런 것도 국비 지원이 되는 군요

저는 조깅, 자전거 타기, 스팀잇 하기 등 다양합니다 ㅋㅋㅋ

스팀잇하기..ㅋㅋㅋ 저도 스팀잇하기를 취미로 삼아야겠어요..ㅎㅎ 플로리스트 국비지원 과정이라고 하네요.ㅎ 꽃꽂이교실보다는 뭔가 있어 보이죠?..ㅋㅋㅋ

플로리스트 참 멋진 직업이죠~~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보팅 시간이 있어서 잠깐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ㅎ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해야 한다는거 아시죠?

글을 쓰고 30분이상 지나야 하는건가요? ㅜㅜ 아직 많이 부족한 뉴비라서요...ㅎ

다른 분들 보팅 해주실 때는 30분 지난 글어 해주셔야 보팅수익 있어요 ^^
안그럼 무수익입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 앞으로는 그렇게 해야겠네요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저는 그냥 스팀잇 하면서 시간 보내는게 취미랍니다.ㅎ

좋은 취미중에 하나죠ㅎㅎ

취미 생활을 할수 있으면
생활에 활력소가 되겠지요.

건전하고 좋은 취미 하나 있으면 사는 재미가 더 커지겠지요ㅎㅎ

역시 집에 꽃이 있으니 화사하고 보기 좋네요+_+ 누님 실력이 좋으신데요? ㅎㅎ

첫번째 사진보고는 웨딩피치속에 나오는 요술봉 닮았다고 놀렸는데...갈수록 실력이 좋아지는것 같아요ㅎㅎ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ㅋㅋㅋ 저도 스티밋에 애정을 듬뿍 쏟아 볼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