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스팀잇에 가입 했어요 ~~ 언제나 비밀번호 조심하세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을 처음 시작 하면서 느낀점은 비밀 번호를 정말 잘 간직해야 겠다는 다짐??ㅎㅎ

스팀잇은 비밀번호 변경을 해도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없으니 이점 유의 하세요!!@

항상 비밀번호를 잘 간직 하도록 귀를 쫑긋 경계를 하셔야 합니다!! 없어지면 다시 만들어야 되요.....ㅡㅡ

모두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부자 되세요 ^^20120602_173014.jpg

Sort:  

네.. 저도 스팀잇 재수했습니다.
꼭 다른 곳에 적어두어야 합니다
보팅&팔로우 합니다.

그러니까요 ^^ 비밀번호도 좀 어려워야죠 ㅎㅎ
보팅하러 들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정말 비밀번호 중요합니다.

그러니까요 뭣모르고 지울뻔 했어요ㅜㅜ

비밀번호 너무 중요하죠~ 관리하는게 쉽지 않지만.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네네 ~ 자주 소통해요~ 맞 보팅 하러 갈께요 ^^

외우기도쉽지않아서.. 항상 잘보관해야되죠.ㅋㅋ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많은 정보 얻어 갈게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비밀번호의 중요성을 익히 알고 계시는군요.
안전하게 지키셔서 오래오래 스팀잇 생활 함께 즐겨보아요~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해요 많이 노력해야겠네요 어렵네요 아직ㅋㅋ

Loading...

환영합니다.
이벤트여신 lucky2 입니다.
왕초보 뉴비가이드 소개합니다.
https://steemit.com/kr/@umkin/26ijst-2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네 한번 읽어 보도록할께요ㅎㅎ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맞 보팅갈께요ㅎㅎ

웰컴 투 스티밋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제가 아직 모르는게 많아 정보 보러갈께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29.75
ETH 2571.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