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굿바이 수영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estella (75)in #kr • 2 years ago 아직도 부족하고 배울 게 많지만 처음 생각하면 많이 좋아졌네요 +_+! beo님 응원이 엄청 힘이 나네요. 감사해요.